화장품 용기전문 회사 ‘원플라텍’

 

화장품 통이 매끄러운 유리로 되어 있다면 손에서 미끄러져 떨어지기 일쑤였을 것이다.

우리가 무심코 바르던 립스틱 하나도 화장품 용기 하나하나에 많은 노고가 녹아 있는 것이다.

화장품 브랜드에서 내놓는 용기 하나하나에는 많은 노고가 녹아 있다.

화장품에는 많은 계산과 과학이 숨겨 있다. 이런 화장품 용기를 만드는 회사가 있다.

바로 원플라텍이다.

 

질문. 원플라텍은 어떤 제조회사인가?

대답.

화장품 회사에서 화장품 용기 개발 일을 15년 정도 근무하다 회사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원플라텍은 고객이 원하는 용기를 제작하고, 이에 필요한 종합적이고 기술적인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브로우 용기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요청에 따른 용기, 금형제작, UV코팅, 실크인쇄, 코팅, 증착 등 모든 기술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써 협력사의 원활한 신제품 개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질문. 개발 진행 과정은 어떻게 되나?

대답.

2004년을 시작으로 화장품 용기 개발을 위해 설립 되었습니다. 시간과 함께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는 용기 디자인과 용기 개발, 부자재까지 생산과 납품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히 용기개발 정도로 시작을 하였고, 거래처가 늘어나다 보니, 요구사항을 맞추어 이제는 화장품의 원료 부분만 빼고는 거의 모든 것을 다 다루고 있는 회사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질문. 회사 시스템에 대해 설명 부탁한다.

대답.

원플라텍의 하고 있는 일과 장점을 소개한다면, 화장품을 생산하고 있는 국내 업체들과 상생을 하며, 용기부터 뭐든 부자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 되어 있습니다. 서로 신뢰를 형성하며 성장할 수 있는 기업으로 이뤄가고 있습니다.

납품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첫 번째는 납기일을 정확하게 맞추고, 두 번째는 문제가 발생 되었을 때, 바로 처리를 하여 업체 간의 신뢰를 이루어가는 회사입니다.

질문. 올해의 목표가 있다면 무엇인가?

대답.

올해의 매출목표는 50억입니다. 공장 부지인수와 사출기계 설비확장을 목표로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화장품 용기전문 회사로, 용기 개발 및 디자인 금형 기계 사출 부분까지 성장하고 있습니다.

원플라텍은 고객이 원하는 용기를 제작하고, 이에 필요한 종합적이고 기술적인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브로우 용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청에 따른 용기, 금형제작, UV코팅, 실크인쇄, 코팅, 증착 등 모든 기술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 공급을 약속하며, 품질 개선을 위한 혁신과 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노력한다. 또한 협력사의 신제품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