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감동시킨 미쉐린 타이어, 혁신의 DNA를 전하다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 기한석 대표님

“미쉐린 타이어의 고객은 한번 고객이 되면 평생 고객이 됩니다.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은 앞으로 최고의 매장으로 인정받고 다른 지역에도 진출하도록 온 힘을 다하겠습니다”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쉐린타이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자라매김하고 있다. 연구개발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미쉐린 타이어의 성장 비결. 이러한 국제 흐름에 발 맞춰 미쉐린타이어를 우리나라에 알리는데 앞장서는 이가 있다. 10년간 미쉐린타이어 대리점을 운영한 노하우로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을 오픈한 기한석 대표다. 세계 최고의 미쉐린 타이어를 장착하고 만족해 하는 고객을 볼 때 가장 보람된다는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 기한석 대표를 만나 보았다.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의 차별화된 경쟁력은

미쉐린타이어 전문 매장만의 차별화가 있다. 미쉐린타이어는 세계 최고의 타이어다. 브랜드 가치뿐만 아니라 성능이나 안전성 등 모든 면에서 세계 최고다. 125년간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명성에 걸맞게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은 최고의 시설과 장비, 기술력으로 고객의 차량에 딱 맞는 타이어를 장착해 드리고 있다.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의 1년간의 성과는

처음에는 최고급 브랜드 타이어 전문 매장이 고객들이 접근하기가 쉬울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다행이 요즘은 고객들이 오히려 최고의 제품을 아시고 찾아줘 기대했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물론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도 끊이없이 고객 서비스를 위해 연구하고 노력했지만 앞으로 더욱더 노력해 전국 최고의 매장이 되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을 운영하며 관련한 에피소드가 있다면 소개해 달라

서비스센터라고 해서 A/S만 해주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고객이 있다. 미쉐린 서비스센터 분당점은 정식 A/S 뿐만 아니라 미쉐린 타이어를 제대로 구매하고 장착하는 최고의 매장이다. 앞으로 타이어 장착할 때 부담 없이 방문해 주셨으면 한다. 행사도 다채롭게 열어 다른 매장보다 가격도 만족하실 거라 기대한다.

-기한석 대표님에게 어려운 시기에 힘이 돼주는 멘토는

늘 가까이 계시는 부모님이다. 아버지도 계속 사업을 해오셨기 때문에 어렸을 때 사업 운영을 지켜봤던 것이 크게 도움이 됐다. 또한, 주변에서 힘이 돼 주는 분들이 많다. 직원들도 큰 도움을 줘 늘 배우고 있다. 세상은 넓기 때문에 늘 배우는 자세로 모르는게 있다며 물어보고 확인하며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역량과 혜안을 갖고자 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