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뷰티 문화를 앞장서는 청담동 명품 에스테틱 ‘뷰티블르바드’

▲뷰티블르바드 유현식 대표

고대 그리스풍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뷰티블르바드’는 청담동에서 가장 잘나간다고 손꼽히는 에스테틱 샵이다. 현재 유현식 대표는 이미 웨딩업체와 여행업체를 동시에 운영하면서 ‘뷰티블르바드’와 연계하는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다. 유현식 대표 본인의 확고한 신념에 따라 고객의 몸과 마음에 평온이 깃들도록 가장 편안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뷰티블르바드’에서는 가장 최고의 테라피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의 피부타입과 연령에 알맞은 솔루션을 적절하게 제공하고 있다. 이 때문에 여자 연예인은 물론이고 유명 아나운서도 ‘뷰티블르바드’를 찾고 있다.

2013년 10월에는 한류스타거리에 뽑힐 정도로 유명한 ‘뷰티블르바드’는 청담동 신영빌딩에 위치해있어 강남을 비롯한 청담동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고 있다.

‘뷰티블르바드’는 페이스 케어, 바디 케어, 전신 슬리밍 관리, 비만 슬리밍 관리, 웨딩케어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특히 유현식 대표가 운영하는 여행업체와 제휴해 다양한 서비스 할인 혜택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러한 ‘뷰티블르바드’를 찾는 고객층은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하며 특히 다이어트를 위한 비만 슬링밍 프로그램이 가장 인기가 높다.

유현식 대표는 이러한 ‘뷰티블르바드’의 인기비결에 대해 타 업체와의 ‘차별성’이라고 전했다. 유현식 대표는 “웨딩과 여행 업체를 포함한 이벤트 해택을 비롯한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직원들에게 강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에스테틱 업체에서 10년간 웨딩업과여행업에 종사한 경험을 살려 뷰티샵의 장점으로 활용하여, 자연스럽게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손님들의 얼굴이 피었을 때 가장 행복해요

‘뷰티블르바드’를 약 3년동안 운영해온 유현식 대표는 운영하면서 가장 보람된 순간을 이렇게 회상했다. 비만 손님이 찾아와 관리를 받고 살이 많이 빠져 예전의 모습을 찾아 고맙다며 선물까지 주고 가셨다고 한다. 회상하며서도 유현식 대표의 행복한 모습이 보였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최고의 ‘뷰티 에스테틱’으로 성장하기까지 많은 고충이 있었지만 연예인부터 청담동 며느리까지 찾을 정도로 인기를 얻게 됐다.

이러한 심정을 유 대표를 이렇게 설명했다. ‘뷰티 에스테틱’ 사업은 무조건 자기가 즐기고 느껴봐야 된다는 것. 유 대표는 “마사지 받는 것을 예전부터 좋아해 에스테틱 업계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며 “하지만 마사지를 받아보면 실망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다. 이 때문에 처음 ‘뷰티 에스테틱’ 사업을 구상하면서도 많은 고민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돈이 많다고 해서 무작정 뛰어든다기보다 자신이 즐기고 느껴야 이 같은 업종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고객층 역시 20대부터 50대까지 중장년층까지 포용한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미소를 띄웠다.

▲뷰티블르바드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