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보형물 모티바, 원진성형외과와 학술 교류 진행

지난 21일 성형외과 전문의 닥터 요한 노드퀴드스(Dr. Johan Nordquist/이하 닥터 요한)와 가슴보형물 제조사 모티바 관계자가 학술교류를 위해 원진성형외과를 방문했다.

닥터 요한은 “국내 굴지의 성형외과를 이끌어 가고 있는 박원진 대표원장을 만나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슴성형을 비롯한 대한민국의 선진화된 의료기술에 대한 교류를 나누게 된 점을 큰 보람으로 여기며, 특히 최근 각광받고 있는 가슴보형물 모티바 어고노믹스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를 펼칠 수 있게 되어 여러 모로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모티바 어고노믹스 관계자는 “가슴성형 권위자 두 분의 학술교류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가슴성형 수술을 많이 해 오신 두 분이야 말로 모티바와 같은 보형물의 필요성을 절감하셨을 것이라 생각한다. 보형물의 점탄성 개발로 누웠을 때 퍼지며 서 있을 땐 물방울 형태를 갖게 되는, 실제 가슴 같은 보형물 모티바가 두 전문의에 의해 빛을 발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 원장은 “성형수술은 의료기술력과 더불어 보형물의 발달도 함께 이뤄져야 하는 게 맞다. 가슴수술의 경우 최소절개를 통해 삽입이 가능한 유연한 보형물의 발달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었다. 모티바의 경우 점탄성도가 높아 수술하는 과정에서의 효율성과 수술후 일상생활에서의 만족도도 높여줄 수 있어, 환자들의 문의와 실 사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으로 앞으로도 기대가 모아진다”고 말했다.

모티바 보형물은 의료기술력을 비롯한 까다로운 수급조건이 성립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만 공급되는 보형물로 자세한 내용은 모티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