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블럭 ‘클릭블럭(Click Block)’ 선보여

▲제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 참가 모습 (사진=김지윤 기자)

인더블럭은 오는 8월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 1층 전관에서 열리는 ‘제3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어린이유아용품전’에 참가해 아이들의 창의력, 상상력, 입체적 사고, 과학적 논리력을 길러주는 ‘클릭블럭(Click Block)’을 선보인다.

클릭블럭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 만능블럭과 기존의 자석블럭을 개선한 표면이 막힌 2D블럭을 출시한다. 만능블럭은 기존의 결합식 블록을 개선하여 양각음각구조로 인한 결합이 가능하며, 가로세로 측면결합이 가능하여 다양한 조립방법으로 원하는 모형을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는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블록이다.

▲클릭블럭 (사진제공=인더블럭)

기존의 2D블록과는 다른 표면이 막힌 2D블록을 출시함에 있어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색감과 놀이로서 아이들의 관심을 주목할 것 으로 보인다. 또한, 유아교육과 관련한 전국 총판 모집을 할 계획이며, 실물도 보고, 체험도 해보며 사은품도 받으면서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실제 영유아 보육원, 유치원 등 아이들이 있는 모든 곳에 꼭 필요한 교육용 놀이 완구로 호평중에 있으며, 영유아 뿐만 아니라 중, 고등학교, 대학생, 성인까지 함께 할 수 있어 가족이 함계 하기에는 좋은 놀이다. 자석교구의 교육효과 역시 연간 교육프로그램을 보유해 기존의 교육, 학습시장에서 시도하지 못한 전지적 창의교육에 도전하고 있다.

▲클릭블럭 (사진제공=인더블럭)

클릭블럭은 해외바이어의 최대 관심사인 국제특허 및 인증 제품디자인 만족과 경쟁사 제품과 비교해 기능면, 디자인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독일, 홍콩, 상해 토이페어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와 방무객들에게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세계로 수출 준비중에 있다.

첨단기술을 가진 전자완구와 경쟁해야하는 세계자석완구시장에서 최고의 기업이 되고자 전직원이 하나의 커다란 자석이 되어 강한 흡입력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인더블럭, 비싼 가격의 수입 완구 향배에 따라 레고나 기존의 블록의 한계를 넘어 최고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돌풍을 일으킬 날을 기대해 본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