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밤 오버 섀도우 3종, 미트매트 휴 리퀴드 립스틱 4종 출시

▲색조 화장품 (사진=이용준 기자)

미국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더밤(The Balm)이 올여름 상큼함을 빛내줄 오버 섀도우 3종과 미트매트 휴 리퀴드 4종 립스틱을 출시하였다. 오버 섀도우 제품은 밝은 크림 컬러의 ‘위크 이즈 오버레이티드 골든 아몬드’ 컬러, ‘유 바이 아윌 플라이’와 진한 브라운 컬러의 ‘이프 유어 리치 아임 싱글’로 구성되어 있다.

건조한 브러쉬나 손을 이용한 방법뿐만 아니라 물에 적신 브러쉬나 손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쉐딩하면 진한 발색과 눈화장이쁘게하는법에 효과적이다.

블링블링한 피크먼트 3종 섀도우는 사용감이 부드럽고, 데일리 아이메이크업에 적합한 컬러로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세가지 컬러를 그라데이션하여 음영 메이크업에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단상자와 제품에 프린팅된 동일한 핀업걸 아티스트 또한 색조화장품 브랜드 더밤의 인상적인 특징이다.

또, 다른 출시 제품은 더밤 미트매트 휴 리퀴드 립스틱이다. 말린 장미 느낌의 MLBB 색상 ‘어니스트’, 쿨톤 피부에 추천할만한 핑크 색상 ‘치발로스’, 장미빛 핑크 색상 ‘센티멘탈’, 전통 레드 색상의 ‘디보티스’ 4종 구성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오랜시간 고정되는 롱래스팅 립스틱 제품이다.

장시간에 추천 할 정도로 처음 바른 색상이 유지되는 워터프루프 텍스처로 여름철 워터파크 메이크업에서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다. 일상생활에서도 컵이나 티슈 등에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색상유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틴트나 립밤, 립팔레트, 치크, 블러셔처럼 다양한 종류가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이 제품은 입술을 도톰하게 만드는 립 플럼핑 효과와 은은한 민트 초코칩 향도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더밤 공식수입업체 마더스팜에 따르면 “해외에서는 연예인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색조 제품들의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성으로 유명한 더밤 브랜드의 새로운 출시 제품인 만큼 아이섀도우 팔레트 누드투드와 누드두드를 이어갈 3종 오버 섀도우와 립앤치크 팔레트 하우바웃뎀애플처럼 사용이 가능한 4종 미트매트 휴 리퀴드 립스틱은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밤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한국 고객들이 해외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구매대행으로 추천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어온 인증된 제품으로, 화사한 아이메이크업과 지속력 있는 많은 사람들의 바캉스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이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더밤의 제품 또한 해외배송대행을 통해 구매하면 7일이상이 걸리기도 하지만 더밤의 공식수입업체 마더스팜을 통해 들어오게 될 경우 하루나 이틀이면 받아볼 수 있어 편의성이 커지고 있다. 미미박스나 쿠팡 기획전에서 물광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하이라이터와 스모키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쉐도우 팔레트 완판을 하여 인기를 실감하였으며 여름기간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