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치0.3 탈모 유전자 검사 위해 크로마흐와 MOU 체결

▲아미치0.3 유광석 대표 (사진=양보현 기자)

아미치0.3(대표 유광석)이 스타트업 크로마흐 대표 이동환와 손잡고 탈모 유전자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오늘 17일 밝혔다.

아미치0.3은 탈모 관리 센터로서 그간 대학교들과 활발한 산학협동을 해왔다. 덕분에 독성시험에 대한 3가지 특허를 등록했고, 그 결과 ‘우량기술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크로마흐㈜는 초정밀 유전자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헬스케어 스타트업이다.탈모, 비만, 아토피 등 유전자 검사를 하고 있으며, 탈모 DNA 검사 팩들을 판매하고 있다.

아미치0.3 유광석 대표는 “크로마흐의 유전자 검사 기술을 활용해 통해서 탈모를 유발하는 유전인자의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고 협력 성과를 밝혔다.

크로마흐 이동환 대표는 “아마치 전국 지점에서 크로마흐 유전자 검사를 접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미치 지점은 서울 잠실점을 비롯해 전국 총 19개 지점이 있다.

아미치 대전지점 원장은 “탈모 유전인자 유무에 대해서 확인을 먼저 해야 추후 탈모 관리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다”고 말하면서 “크로마흐의 탈모 유전자 검사덕분에 이전보다 탈모 치료 효과가 훨씬 좋아졌다”고 평했다.

마지막으로 아미치 0.3 유 대표는 “탈모 관련 기술이 있는 또 다른 스타트업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협력하고 싶다”고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