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 27일부터 킨텍스서 개최

▲제16차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진행되고 있는 모습이다.

육아 · 교육 트랜드에 민감한 예비엄마, 영유아 부모, 유아교육자들이 모두 모이는 곳, 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이하 맘앤베이비엑스포, 맘베)가 2월 27일(목)부터 3월 2일(일)까지 4일 간 일산 킨텍스(KINTEX) 4 · 5홀에서 열린다. 작년에 이어 파티형식으로 진행하는 이색박람회가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당신이 맘베파티의 주인공

작년 성황리에 개최된 맘앤베이비엑스포 파티(맘베파티)가 다시 돌아왔다. 기존 임신출산·육아박람회가 영유아용품 시연 혹은 체험, 판매에서 그쳤다면, 맘앤베이비엑스포는 파티형 박람회라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박람회장 입구에 들어서자 화려한 레드카펫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풍선과 모빌들이 가득~ 놀이동산에서 온 듯 멋진 옷을 차려입고 분장을 한 행사 도우미들이 박람회장을 누비며 파티 분위기를 띄운다.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자.

유아 외출용품 전문브랜드인 “블레싱포유”, 우리아이의 민감한 피부까지 촉촉이 감싸주는 보습케어제품 “아토팜”, 천연오가닉으로 만든 수유패드, 항균지퍼백, 모유자장팩 등을 선보이는 “마더케이”, 우리 아이가 먹어도 인체에 해가 없는 바르는 오일 코코넛 오일을 선보이는 “메이드로”, 유해성분이 무첨가된 천연유아제품생산업체 “셀라”, 순면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를 소개할 “해피프린스”, 기능성 기저귀 가방을 생산하는 “레몬트리”, 2013년도 유럽 최고의 인기상품이었던 탑라인 아기욕조를 선보이는 “로소”, 세계 명작동화를 한글판으로 출간하는 “오월아이”, 순면 잠수함 배게 등 친환경 아기용품만을 판매하는 “화모베이비” 등 다양한 업체가 맘앤베이비 엑스포 현장에서 엑스포 방문객을 대상으로 20~53%의 현장 할인 판매, 생활필수품 무료증정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