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제모, 젠틀맥스프로 플러스 활용 가능할까?

[이뉴스코리아 이정민 기자] 휴가철이 되면서 제모를 고려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남자들은 보다 깔끔한 외모를 만들기 위해 레이저를 활용한 제모를 고려하게 된다. 아무래도 매번 면도를 하는 부분이 번거롭기도 하고, 일반인이 면도를 아무리 잘 한다고 하더라도 수염자국이 남아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다는 문제 때문이다.

제모에 관련된 전문의의 의견을 물었다.

임종원 원장 (사진제공=엠레드클리닉)

엠레드클리닉 임종원 원장은 “보통 레이저를 활용한 제모라고 하면 많은 이들이 통증 때문에 시술을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젠틀맥스 프로 플러스와 같은 레이저를 활용하면 시술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통증의 경우는 마취크림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줄어들게 된다. 또, 듀얼 파장을 활용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속도로 더 넓은 부위를 제모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렇게 활용할 수 있는 레이저는 제모뿐 아니라 색소침착, 안면홍조 등에도 활용이 가능한 효율적인 시술이지만, 민감한 부위에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성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임 원장은 “민감한 부위에 받는 만큼 개인에게 알맞은 계획을 체계적으로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히 어떤 레이저를 활용하느냐보다 사람의 피부와 체질을 고려한 계획을 세워야 하며, 이에 맞는 시술이 될 수 있도록 처방해야 한다. 또, 민감한 과정을 이겨내기 위해 시술자의 숙련도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개인의 외모를 위해 남성이 제모를 진행하는 것은 충분히 권할 수 있는 일이다. 시술이 보다 성공적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알맞은 계획을 세워 안전성을 함께 고려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