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리프팅, 개인 피부 특성 정밀 진단할 필요 있어

날씨가 낮과 밤으로 급격하게 변화하는 시기인 봄이다. 한낮에는 마치 여름처럼 후덥지근한 느낌이 들 때도 있지만, 밤에는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변화무쌍한 날씨에 피부가 노출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받을 수 있다. 피부는 적응을 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 기온의 변화가 큰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그만큼 부담과 스트레스를 받게 되며, 이러한 부분은 피부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예년과 달리 미세먼지가 더 심해진 상황이기 때문에, 피부 건강과 탄력을 지키기에 어려움이 따르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최근 피부 건강에 문제가 생기는 사람들이 연이어 나타나고 있다. 피부 질환을 앓기도 하며, 갑작스럽게 탄력이 떨어져 피부가 아래로 처지거나 주름 등의 문제로 고민을 하는 등 여러 문제가 발생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다. 우선 물을 많이 마시면서 충분한 숙면을 취하고 피부에 해로운 생활 습관을 줄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전체적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한 습관은 자체적인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 건강을 지키는 부분에 도움을 준다.

또, 나이가 들수록 자체적인 콜라겐 생성에는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티타늄 리프팅과 같은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할만 하다.

시술 중에서 티타늄 리프팅은 한 가지가 아닌 총 3가지의 각기 다른 파장을 동시에 조사하는 레이저 시술로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는 리프팅 이외에도 다른 파장을 활용해 제모나 색소 질환 치료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라서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올인원 시술이다. 해당 시술은 여러 방면에 활용할 수 있는 시술이지만 민감한 얼굴 피부에 받는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때문에, 자신의 얼굴과 피부 상태, 얼굴 윤곽라인, 처짐 정도 등을 면밀하게 진단받고 이를 바탕으로 한 안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도움이 된다. 안전한 계획을 세우고 접근한다면, 초음파나 고주파 리프팅을 병행하는 등 보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다.

만약, 병원을 선택할 시에는 값싼 시술 가격에 현혹되어 무분별하게 진행할 경우 안면홍조, 건조증, 볼 꺼짐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게 된다.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은 안전한 방법이라는 점을 명심하고 시술을 계획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엠레드클리닉 홍민표 원장

도움말 : 엠레드클리닉 홍민표 원장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