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tter, 2022 CMO Leadership Awards서 성과 거둬

글로벌 위탁 개발 생산(CDMO) 기업인 Vetter가 2022 CMO Leadership Awards에서 품질, 전문성, 호환성, 역량, 안정성, 서비스 등 6개 핵심 부문의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CMO Leadership Awards는 최고의 생명과학 분야 전문지 Life Science Leader가 주관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계속됨에 따라 시상식은 3월에 온라인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Vetter의 피터 쉘크너(Peter Soelkner) 매니징 디렉터는 “올해의 수상 결과는 Vetter로서도 전례 없는 성취이며 역사적인 승리라고 할 수 있다. 여섯 개 분야 전체에서 수상하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획기적인 일이다. 하지만 호환성, 품질, 전문성 세 분야에서 챔피언 등급을 수상한 것은 세 개의 대륙에서 5700명의 직원들이 헌신적으로 노력한 나날이 반영된 것으로 특히 보람 있는 결과”라고 밝혔다.

Vetter에서 영업·공급망 관리·마케팅을 담당하는 칼스턴 프레스(Carsten Press) 선임 부사장은 “이번 성과는 전 세계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만이 아니라 뛰어넘으려는 자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확실히 증명하는 것으로 의심의 여지가 없다. Vetter는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생산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자가 되고자 한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자사의 파트너십 접근 방식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다.

CMO Leadership Awards는 18개월 동안 실제로 함께 일한 서비스 제공업체의 고객 평가에 따라 수상자가 선정되므로 업계의 여러 수상 중에서도 유독 돋보인다. 수상 결과는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영향을 받을 수 없으며 실제 고객 경험을 진실되게 반영한다.

Outsourced Pharma의 루이스 가르줄로(Louis Garguilo) 편집장 겸 콘퍼런스 의장은 “10여 년 동안 CMO Leadership Awards는 아웃소싱 활동에서 최적의 결과를 얻고자 노력하는 생물약제학 조직에게 가장 의미 있는 상임이 입증됐다. 최근 특정 CDMO 기업과 협력 경험이 있는 의뢰자(drug sponsor)만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하는 자사의 제약 시장 리서치 지부 Industry Standard Research (ISR)에서 이 결과의 타당성을 보장한다. 수상자들은 신뢰할 수 있는 아웃소싱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Vetter 프레스 키트와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