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앱스, 글로벌 SNS 플랫폼 ‘니오메신저’ 업데이트 출시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대표 윤경환)는 최근 가입자수가 급상승하고 있는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를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기존에 있던 니오메신저를 약간 수정만 하는 수준이 아니라전체적으로 디자인에서부터 UI까지 풀(Full)로 업데이트했다특히연락처 동기화를 개선했고채팅을 대폭 개선했으며성능 향상과 통화 채팅 버그 등을 수정했다.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은 모든 차세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하는 다목적 무료 채팅 어플리케이션으로, HD 화상 통화기능을 갖춘 빠르고 간단하지만 가장 안전한 메시징 앱이다.

니오메신저의 실시간 번역 기능은 문자음성메시지를 번역함으로서 언어의 장벽을 없애준다또한니오메신저는 음성 메시지의 최고 수준의 번역을 개발하고 유지 관리하며실시간 자동번역 기능으로 100개 이상의 문자음성 메시지를 번역해 준다.

이와 함께니오메신저는 무료 메시지나 통화로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연락할 수 있고텍스트사진영상파일을 채팅에 공유할 수 있다니오메신저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또한전 세계 어디서든 맑고 생생한 HD오디오비디오 통화를 할 수 있고그룹 오디오비디오 채팅으로 여러 사람과 동시에 통화할 수도 있다.

니오메신저의 니어바이(NEARBY) 기능은 근처의 새로운 친구를 찾아볼 수 있다한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친구를 만들 수 있고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니오소셜(NEEO SOCIAL) 기능은 전 세계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사진과 영상을 SNS에 포스팅 할 수 있고틱톡 기능과 다양한 효과로 원하는 모습을 표현할 수 있으며최신트렌드를 니오 소셜로 확인할 수도 있다.

니오앱스는 현재 니오 플랫폼으로 니오 메신저니오 코인니오 월렛을 운영 중이며꾸준히 유지 개발 업데이트중이다니오 플랫폼 안에서 가상화폐가 활용되는 에코시스템 개발을 착수진행되고 있다앨런 머스크가 테슬라 전기 자동차에서 코인을 활용할 수 있게 만든다고 말했듯이니오 코인뿐만 아니라 많은 코인들을 니오 생태계에서 활용할 수 있게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특히니오 월렛은 수많은 거래소와 코인 지갑 중 가장 낮은 거래 수수료(가스비)로 거래가 가능하며전송 속도는 최상위급으로 빠르다대량 코인 전송 중에 펜딩(Pending)으로 답답했던 부분을 니오 월렛에서는 느낄 수 없다또한거래소를 통한 거래가 아닌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로 해킹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가상 자산을 보호할 수 있다.

니오앱스 관계자는 향후 글로벌 니오(NEEO)의 생태계에서의 메신저지갑코인 뿐만 아니라 활용 가능한 다양한 시스템을 접목시켜 활용 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생태계가 확장될 수록 니오메신저니오지갑니오코인의 가치도 함께 상승될 것이라고 밝혔다.

니오앱스는 막강한 국내 니오 메신저 유저들을 기반으로 향후 확장할 분야 중 하나로 ‘우리동네 홍반장에 주목하고 있다. ‘우리동네 홍반장은 지능형 지역 기반 종합 서비스로 업체 홍반장부터 개인 홍반장까지 모두가 자유롭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활동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이웃에 고장난 전등을 갈아주는 단순한 노동력 제공부터가구 조립설치를 돕는 재능 기부 형태 등 모든 서비스에 대해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다.

한편니오앱스의 니오코인은 유럽 기반의 가상자산거래소 화이트빗(WhiteBit)에 상장되어 있고조만간 국내 메이저 원화마켓에도 상장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