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산모들을 위해 ‘라보에이치’와 산후조리원 프로모션 실시

플로라 산후조리원 라보에이치 프로모션 이미지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운영하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아기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출산∙육아 플랫폼 아이보리가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된 두피스킨케어 브랜드 라보에이치와 산후조리원 대상 제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출산 후 두피가 약해져 탈모로 이어지기 쉬운 산모들을 위해 아이앤나와 라보에이치가 함께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각 지역별 대표 산후조리원과 함께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두피도 피부라는 사실에 주목하고 탈모 증상을 바라보는 관점을 차별화했다라보에이치 두피스킨연구소에서는 피부헤어성분미생물고객 경험’ 5가지 분야 전문가들이 10년 이상 공동 연구를 통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특히 두피를 위한 특허 녹차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두피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을 두피 본연의 힘을 키우고 두피 생태계를 개선하는 새로운 탈모 증상 솔루션인 ‘두피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아이보리의 ‘라보에이치’ 프로모션 이미지

아이앤나는 CCTV기반 산후조리원 신생아 라이브 영상 교감 서비스인 베베캠’ 서비스를 시작으로 전국 약 190여개의 민간 산후조리원에서 산모와 가족들이 신생아실의 아기 영상을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볼 수 있는 아이보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 19로 신생아 감염을 우려한 산후조리원에서는 외부인의 방문을 제한하고 있다아이보리는 아기를 보고 싶은 가족들이 각 거처에서 영상을 통해 비대면으로 아기를 볼 수 있어지역 내 산후조리원의 집단감염 위험을 예방할 수 있어 산후조리원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아이보리앱(APP)에서는 라보에이치의 아이보리뷰 체험캠페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 마케팅 제휴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