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피스, 핵산영양제 디엔에이조이셀 2021년 5월 가정의 달 2종 사은품 행사

 

이미지 제공=엘피스

[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핵산영양제 디엔에이조이셀 본사 쇼핑몰 엘피스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종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엘피스 쇼핑몰에서 디엔에이조이셀(DNA-Joy Cell) 2개월분 구입시 조이셀 칼슘 1통과(2개월분) 안국 루테인 미니 100 1통(2개월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1] 디엔에이조이셀 행사 상품을 구입할 경우 조이셀 칼슘 1통과(2개월분) 안국 루테인 미니 100 1박스 (6개월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엘피스 쇼핑몰은 VIP 회원제를 운영하는데 행사 기간 중 디엔에이조이셀 구입을 한 VIP 회원들에게는 추가 적립금 10,000원이 지급된다.

핵산영양제 디엔에이조이셀은 2005년에 출시되어 현재 미국, 일본, 캐나다, 중국, 호주로 수출되며 국내 약국 및 병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켓으로는 쿠팡, 옥션, 지마켓, 11번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나 5월 가정의 달 2종 사은품 행사는 본사 쇼핑몰인 엘피스에서만 진행하고 있다.

엘피스 관계자는 “핵산 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핵산영양제를 섭취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디엔에이조이셀은 가장 좋은 핵산 원료를 사용하며 늘 핵산 시장에서 앞장 사려고 노력한다.” 고 밝혔다.

또한 “이번 가정의 달 2종 사은품의 양을 충분히 준비하여 조기 마감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