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이벤트 통해 최대 47% 할인 혜택 제공

[이뉴스코리아 이정민 기자] 국내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인 만냥몰에서 4월 한 달간 ‘무야~호~ 할인이~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공=만냥몰)

만냥몰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는 10종의 최대 47%까지 할인되는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만냥몰 관계자는 “4월 판매이벤트의 제품은 일본정품 남성성인용품 핸드잡(오나홀)과 남성정력단련제품, 애널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콘돔이나 러브젤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상품에 포함된 세트 상품 구성부터 남성 정력 단련을 위한 세트 상품, 유명 브랜드 닛포리기프트, 토이즈하트, 맥스텐드, 하이쓰, 센스토이 제품들도 모두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상품에 따라 최소 18%에서 최대 47%까지 할인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7%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유의할 것은 4월 특가 상품에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다. 세일 대상 이외의 원하는 상품에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을 받는 것이 유리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만냥 성인용품 쇼핑몰에서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매일 변경되는 한정 수량의 인기 성인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냥특가’ 코너를 운영 중이며, 앱을 설치하면 앱푸시 기능으로 이벤트 내용을 알림 받을 수 있다. 앱은 원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버전 앱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할 수 있다.

또, 매번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는 만냥몰은 유튜브 19토크 채널 ‘스푸닝’ 멤버 ‘은지’를 실제로 본떠 만든 ‘은지를 보지 – 리얼 은지 에디션’을 판매하고, ‘센스바디 가디스 아시아 01.H 이채담’의 23차 입고 소식과 함께 이채담 엉덩이 제품이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검색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