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클럽, 오에이치코리아 업무협약

 

오에이치코리아 안영석 대표 (사진=김지윤 기자)

[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콜라보클럽과 오에이치코리아가 장애인의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대중의 질병 예방력 강화와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콜라보클럽이 주최·주관하는 4차 산업 교육, 나눔 활동 등에 있어 상호 교류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오에이치코리아와 이피세라는 디지털 트렌드에 맞추어 콜라보클럽의 콜라보TV 채널 통해 미디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오에이치코리아는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탁월한 제균 능력을 발휘하는 OH-Radcal이라는 물질을 이용한 공기살균기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다. 지난 2015년 첫 제품을 출시이후 꾸준한 기술개발로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에어백신015+’는 공기 중에 떠다니는 세균, 바이러스를 살균할 수 있는 OH -Radical을 생성하는 기술로서 KCL, KTR, 건국대, 강원대 등에서 시험성적을 통하여 인증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과산화수소수를 촉매제로 사용하여 OH-Radical라는 물질을 생성하여 폐렴균, 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당구균 등 각종 세균, 바이러스는 물론 인체에 유해한 휘발성유기화합물(VOCs)를 산화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기계로서 약 30평의 공간을 2시간이면 무균화 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라는 평이다.

OH-Radical은 인체에 무해한 살균방식의 최끝단에 있어 오존의 2000배, UV살균에 180배의 산화력을 갖고 있으며 바이러스, 세균, 특히 H1N1, 백시니아 등 코로나 계열의 바이러스균은 건국대를 통한 시험성적서를 통해 그 살균력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상생 커뮤니티 콜라보클럽은 미디어 라이브 커머스로 중소상공인의 우수상품을 알리고 4차 산업과의 콜라보, 4차 산업 교육, 일자리창출, 전문가 연계, 온라인 영상 제작 및 미디어 유통 등 통합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