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장비 업체 AVer, Microsoft용 인증 비디오 협업 솔루션 발표

 

[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세계적인 화상회의 카메라 전문 업체인 AVer Information의 한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한성SMB솔루션의 송상목 부장은 최근 AVer Information이 Microsoft용 인증 비디오 협업과 관련된 솔루션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화상 회의 솔루션 전문 업체인 AVer Information은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화상 회의 기술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 협업 솔루션을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용 AVer Video Collaboration Solutions은 마이크로소프트 팀과 함께 개발되고 인증된 AVer USB 화상 회의 제품의 완전체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들 AVer 제품에는 HD 카메라와 전문가용 스피커, 원거리 마이크가 탑재되며 USB 케이블 하나로 어떤 윈도 10 PC에도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돼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마이크로소프트 팀 장치 파트너 디렉터인 Ilya Buckstein은 “AVer는 마이크로소프트 팀 에코시스템인 Certified 장치 파트너에 새롭게 추가돼 고객이 팀 미팅에서 최상의 오디오 및 비디오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AVer와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 카메라 및 기타 비디오 하드웨어에 경험이 있는 파트너와 함께 중대형 회의실 솔루션을 위한 팀 미팅 장치 오퍼링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AVer는 마이크로소프트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연동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직관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미팅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 팀 사용자에게 보다 높은 회의실 경험을 제공한다. AVER의 엔터프라이즈급 화상회의 솔루션은 스마트프레임, True WDR, IP 기반 관리, 스트리밍 등의 혁신으로 전문성을 높인다.

AVer의 영업 및 마케팅 부사장인 찰스 몬토야는 “이러한 협업은 가상으로 빠르고 단순하며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해 협업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복잡한 하드웨어 설치를 제거함으로써 비디오 회의 주변 장치 시장의 최전선에서 AVer의 입지를 공고히 해 준다”며 “AVer 솔루션은 전사적으로 구축하기 쉽고 경제적이며 관리하기 쉽다”고 말했다.

AVer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해 마이크로소프트 팀 워크스페이스에 생생한 HD 비디오와 화려한 오디오를 전달함으로써 시청각의 장벽을 허물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팀에 의해 인증된 최초의 AVer 제품인 CAM540 및 CAM520 Pro 회의 카메라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팀 기준을 사용해 광범위한 테스트를 통해 오디오 및 비디오 품질을 검증하고 마이크로소프트의 팀 기능과의 호환성을 최종 인증했다.

AVer의 플러그 앤 플레이 USB 카메라는 다양한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디자인, 뛰어난 HD 비디오, 놀라운 오디오, 부드러운 PTZ 이동, 간소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AVer의 혁신적인 기술은 마이크로소프트 사용자들에게 모든 회의 공간에 고품질의 저렴하고 매끄러운 비디오 협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