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KOREA 오도석 이사장 중소벤처기업부 공로패 수상으로 문화예술 발전 공로 인정받아

[이뉴스코리아 이정민 기자] 지난 12월 6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제4차 산업 브랜드 중소벤처기업부상 시상식이 열려 주목을 받았다. 이번 시상식은 4차산업 전문 언론사인 ㈜대한미디어그룹 이뉴스코리아가 주최하고 유성엽 국회의원과 아시아 청년 연맹, 콜라보 클럽이 공동 주관을 맡아 더욱 화제가 됐다.

중소벤처기업부상 시상식은 4차 산업 경제의 재도약과 미래 브랜드 경영,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중인 정·재계 인사들을 한자리에 모아 미래 4차 산업에 대한 주제로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올림픽 KOREA의 이사장직을 맡고 있는 오도석 이사장은 문화 예술 발전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상하게 됐다.

오도석 올림픽 KOREA 이사장이 공로패를 수상하고 있다. (사진=이뉴스코리아)

오도석 이사장은 “이번 시상식에 참여해 공로패를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우리 민족은 흥과 끼가 넘치는 정과 의리의 나라다. 노래가 좋아 문화 예술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만으로 큰 행복인데, 이렇게 공로패를 주시니 더욱 뜻깊게 2019년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올림픽 KOREA의 오도석 이사장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당시 응원가 8곡을 작사하는 등 활발한 작사·작곡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2020년에는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해 원주 치악산의 유래를 노래로 만들어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고 10월 30일에는 원주 치악산 꿩 페스티벌이라는 축제를 기획할 예정이다.

한편, 올림픽 KOREA가 기획하는 제1회 원주 치악산 꿩 페스티벌은 올림픽 KOREA 전국시도민향우회총연합회, 세계한인재단, 국제모델협회, ㈜ 칸 미디어 글로벌, 송호 대학교, 상지대학교, 서울문화홍보원 외 여러 단체가 함께하는 세계적인 국민 국제 대축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오도석 이사장 (사진=이뉴스코리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