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VR/AR 보러 오세요!, 2019 국립대구과학관 VR/AR 특별전 참가 신청 시작

국립 대구과학관(사진출처 = 한국VRAR산업협회)

[이뉴스코리아 전세훈 기자] 오는 12월 5일부터 12월 8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2019 국립대구과학관 VR/AR특별전(주관 대구테크노파크)’에서 빛나는 아이디어를 가진 VR/AR기업들의 참가 신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 변화·혁신 기술인 VR/AR 체험 환경의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전국민에게 VR/AR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과학관 전시를 비롯 기업들의 다채로운 기술과 컨텐츠를 공유하는 소통의 장이 열릴 것으로 보인다.

국립대구과학관 로비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은 약 15개의 부스 규모로 추진 될 예정이며 지역 내 초·중·고등학생 및 교사, 전국 과학관 관계자 등이 주요 참관객으로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참가기업 지원 사항으로는 전시공간 및 기본부스 무료제공과 함께 인포데스크, 의자, 전기(1KW) 및 인터넷과 현장지원인력(1기업 당 1명)이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과학관 및 지역 유관기관 관계자와의 비즈니스 기회 제공을 통해 경제 산업적 성장 발판 마련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참가 신청은 참가신청서, 기업 로고와 제품 이미지 AI파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를 작성 후 이메일(gyk@kvr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