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프러스, 2019 경기도 문화의전당 광장축제 오픈하우스에 제품 협찬

[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그린코스㈜가 제조하는 ㈜오브이코스의 자연친화적 코스메틱 ‘디오프러스(DEOPROCE)’ 브랜드가 8월 23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된 경기도 문화의전당 광장축제 ‘오픈하우스’에서 공식 협찬사로 참여 하였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 문화의전당 광장축제 오픈하우스 (사진제공=그린코스)

‘오픈하우스’ 는 경기도 문화의전당의 넓은 광장을 개방해 열린 음악회, 영화 상영, 버스킹 공연, 전시회,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는 도민 환원의 일환으로 제공되는 광장 축제이다. 사흘간 진행된 축제에는 무더위를 피해 나온 가족들, 대학생 등 약 2만여명의 사람들로 가득 채워졌다.

협찬사로 참여한 디오프러스는 ‘자연의 원료를 담다’라는 이념 아래 안전하고 자연 친화적인 화장품을 생산, 공급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스페셜 라인 중 하나인 ‘휘향 주름개선 화장수’와 탄력 집중관리에 좋은 ‘디오프러스 리페어 솔루션 토너&에멀전 세트’ 그리고 가을에 어울리는 고발색립 ‘디오프러스 실키 립스틱’ 등 약 300여개의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 되었다. 축제에서 진행된 퀴즈 및 게임 이벤트에서 이긴 사람들은 경품권을 지급 받아 원하는 품목의 제품을 선물로 교환해 갈 수 있도록 하였는데, 특히 환절기가 다가오다 보니 보습에 탁월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이 당첨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원하는 제품을 선물고 교환해 갈 수 있다. (사진제공=그린코스)

오픈하우스 진행 관계자는 “도민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된 디오프러스 화장품들이 축제의 기쁨과 재미를 더하고,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주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린코스㈜ 김용인 대표는 “열린 문화 공간 개방을 통해 도민들과 국내외 방문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준 경기도문화의전당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협력사 오브이코스와 함께 디오프러스 브랜드 제품을 협찬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에 함께 참여하여 국내외 고객들과 유대관계를 쌓아 가겠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