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 정보·지식재산대학원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22일 원서 접수 마감

 

단국대학교 전경 (사진출처=단국대학교)

[이뉴스코리아 김지윤 기자] 단국대학교 정보·지식재산대학원이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2년·4학기 과정)을 모집한다.

정보·지식재산대학원은 IT 산업의 특성을 감안해 토요일 전일 수업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은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집학과는 ▲정보통신학과 ▲방송영상미디어학과 ▲IT컨버전스학과 ▲식품영양정보학과 ▲인공지능공학과 ▲글로벌벤처창업학과 ▲글로벌지식재산학과 등이다.

동 전형은 서류 50%, 면접 50%로 진행된다.

단국대 정보·지식재산대학원은 국가의 성장 동력산업으로 등장한 정보미디어분야의 고급기술인력배양을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관련 분야 대학졸업자들 위한 전문기술 교육과 기존 산업체 인력의 전문성 유지, 강화를 위한 재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단국대에 따르면 정보·지식재산대학원의 교육 프로그램은 ▲인적 네트워크 강화 ▲시의성(다양한 특강 및 세미나) ▲수강 편의성(토요일 수업/주1회, 10:00~18:00) ▲경영교과 교육 ▲글로벌 역량 강화 ▲기술영역 전문성 강화 등을 토대로 운영된다.

원서 접수는 오는 7월 22일까지 등기우편 또는 방문을 통해 단국대학교 정보·지식재산대학원 교학행정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단 공휴일은 접수 불가하며 사진 파일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은 단국대학교 정보·지식재산대학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교학행정팀으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