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 쿨데님과 펀칭스타일로 여름 마케팅 시작

낮 최고 기온이 20도를 훌쩍 넘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 그린조이는 전속 모델 야노시호와 추성훈을 내세워 ‘여름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린조이 전속모델 야노시호

그린조이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쿨데님 소재 청바지를 출시했다.

쿨데님 소재 청바지는 기능성 쿨맥스 원단을 사용하여 신체에 배출되는 땀을 바깥으로 빠르게 배출시키고 신속하게 건조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살이 닿는 부분에는 냉감이 느껴져 기존의 답답한 청바지라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계속 입고 싶은 시원한 청바지를 고객들에게 제안했다.

또한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이 많은 여름에 답답함 없이 입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아이스 데님, 슬릿 아이스 부츠컷 데님, 쿨데님 등 종류가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그린조이는 퍼포먼스 스포츠라인(G-EDITION)에서 통풍성이 좋은 펀칭스타일을 선보였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퍼포먼스 스포츠라인에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뛰어나며 펀칭으로 시원함까지 가미했다.

그린조이 전속모델 추성훈

여성복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운드넥 슬리브리스 펀칭티셔츠와 펀칭을 부분적으로 믹스한 하이넥 집업 스타일이 출시되어 여름철 쿨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남성복은 전판 펀칭 베스트와 부분 펀칭 티셔츠로 쾌적함과 통기성을 주어 장시간 플레이에도 지치지 않고 멋진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그린조이는 여름이 일찍 찾아오면서 뜨거운 햇빛 아래 더위를 식혀줄 냉감 소재를 찾는 고객이 늘어났다며 디자인은 물론 소재에도 신경 써서 골프웨어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고 엣지있게 착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