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둘째 주 화요일 각 포털 검색어 순위에 오른 이슈는?

▲(자료제공=네이버·다음·네이트, 디자인=박양기 기자) 해당 자료는 2018년 11월6일 정오를 기준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유류세 인하로 주유소 검색 사이트 접속자 수 늘어, 남결영 사망 소식…증지위 성폭행 의혹은?

“2018년 11월 6일 화요일 이슈”

# 15% 유류세 인하, 직영주유소 찾기 위해 오피넷 찾은 사람들
# 배우 남결영 사망…증지위와 성폭행 사건 재조명

[이뉴스코리아 박양기 기자] 6일 유류세 인하 소식과 함께 많은 이들이 어떤 주유소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를 검색하고 싶어하는 모습이다. 오피넷은 유류 정보사이트의 이름으로 직영주유소를 찾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오전 오피넷에 접속하려는 시도들이 많았고 덕분에 오피넷은 검색어 순위 1순위에 머무를 수 있었다.

중국 배우 남결영이 사망했다. 남결영은 자택의 욕실에서 죽은 채로 발견됐고 경찰은 남결영의 사망 원인을 고독사라고 밝히고 있다. 남결영이 사망하면서 증지위, 등광영 성폭행 사건에도 관심이 쏠렸다.

# 축구선수 이창민 교통사고 일으켜…3명의 사상자 발생
#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억류된 이종석

축구선수 이창민이 서귀포 인근에서 중앙선을 침범했고 맞은편에서 오던 승용차와 충돌했고 해당 승용차에 타고 있던 3명 중 2명은 다치고 1명은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음주 운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음주 운전에 대한 의심이 당연 등장했지만, 실제로 이창민은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전해지고 있다.

배우 이종석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 억류되었으나 6일 오후 다행히 한국으로 돌아오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지난 3일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진행한 이종석은 yes24 측에서 지속적으로 해당 문제에 대해 말을 바꿔 설명해줬다는 부분을 언급하며, 이번 억류 사태와 관련해 기획사와 yes24에 법적 책임을 물겠다고 밝혔다.

# 5일 첫방송 드라마 검색어 순위권, 계룡선녀전
# 다이어트 모습으로 5일 주목받았던 다나, 6일 결별설로 또 떠

tvN에서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이 시작했다. 남편이 숨긴 날개옷 때문에 현세에서 머물러야 하는 선녀 역할을 한 문채원의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이며, 윤현민, 고두심, 강미나, 안영미 등 다양한 배우들이 나와 드라마를 빛낼 예정이다.

다나는 5일 다이어트 몸매 때문에 검색어 순위에 오른 바 있다. 2년 전 컴백 당시의 다나와 현재의 다나 모습이 공개되며 인터넷상 많은 댓글이 오갔는데, 6일 오후 갑작스럽게 다나는 이호재 감독과 오래전 결별했다고 전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다. [이뉴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