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산부인과, 서울시의사회에서 주관하는 ‘우리 모두, 함께해요’ 릴레이 캠페인 주인공으로 선정

서울특별시의사회에서 주관하는 ‘우리 모두, 함께해요’ 릴레이 캠페인을 7월 25일 광진구에 위치한 SC제일산부인과가 함께했다.
‘우리 모두, 함께해요’ 릴레이 캠페인이란 봉직회원들의 의사회 참여를 독려하고 활동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기 위해서 기획된 캠페인이다.

SC제일산부인과 홍재식원장과 서울시 의사회 박홍준회장 사진

서울특별시의사회 박홍준 회장은 10,000차례 이상의 무통분만 시술 경험이 있는 전문의가 주‧야간 상주하며 365일 24시간 무통 야간 분만 응급수술이 가능한 광진구 ‘SC제일산부인과’를 방문해 의료계의 어려운 점을 듣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앞으로의 발전된 의사회의 진행을 약속하였다. 서울시의사회는 광진구에 위치한 ‘SC제일산부인과’의 ‘우리 모두, 함께해요’ 참여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봉직의들의 고충을 해결해 나갈 것과 소외된 봉직의들을 밖으로 끌어낼 수 있는 시발점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SC제일산부인’과 홍재식 대표원장 이하 의료진은 이번 캠페인이 “앞으로도 의료발전과 환자 의료복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을 기울이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봉직의와 의사회의 상생하는 매우 좋은 대책으로 결집해 “미래가 더욱 밝을 것이다”라고도 전했다.

우리 모두 함께 해요 캠페인 사진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