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별 맞춤형 성형외과, 국내‧외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갖춘 ‘압구정 드림성형외과’

시대와 문화에 따라 요구되는 외모의 기준은 달라졌지만 변하지 않는 게 있다면 휴머니티에 장착된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요소는 그대로다. 누구나 아름다워지고 싶지만 그렇다고 체계적인 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하고 무리하게 시술 및 수술을 받게 되면 개인의 ‘가치’가 무너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전문 의료진이 안전성을 갖춘 상태에서 개개인의 신체특성에 맞는 노력을 기울이는지 살펴보고 풍부한 임상경험과 테크닉은 물론, 원하는 성형부위에 맞는 충분한 정보와 소통으로 안전성이 지켜지는지 살펴야 한다. 따라서 성형외과는 무수히 많지만 부풀려진 광고만 믿고 성형을 결정하기보다 환자와 의료진의 신뢰가 우선시 되고, 전문의 진료 기관으로 상담부터 수술, 회복, 관리까지 안전한 케어를 위한 개인 맞춤형 시스템을 갖춘 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또한 안전하고 아름다운 수술을 위해 정부가 인정하는 성형외과 전문의인지와 상담한 원장이 직접 수술하는지 점검해야 한다.

압구정 드림성형외과 전경

압구정 드림성형외과는 경험이 많은 의료진들이 직접 진료를 하며, 가장 자연스럽고 좋은 결과를 인정받고 있는 미용성형외과 전반을 선도한다. 압구정 드림성형외과는 2000년도에 개원하였고 본격적인 대형 성형외과 그룹으로 인식 및 입소문으로 성장해온 병원이다. 압구정 드림성형외과는 서울대 출신의 성형외과 의료진으로 이루어져 의료교육 배경을 통해 실력을 갖춘 안전한 범위에서 최상의 만족으로 성형산업의 의료수준을 향상했다. 특히 눈, 코 성형수술 외에도 유방성형 지방흡입, 안면윤곽수술 등 고난도 수술을 안심하며 받을 수 있을 만큼 환자 개개인의 수술방법, 수술기법을 결정하여 안정성과 안전성을 확립시켰다. 또한 아이돌그룹과 연예인들의 성형 성공 사례들을 많이 보유한 강남지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의료수준을 지녔다.

압구정드림성형외과 송홍식 대표원장 사진

압구정 드림성형외과 송홍식 원장은 2008년도 상해에 준종합병원급 미용센터인 상해드림 의료미용 의원을 개원하여 대표원장을 겸임하고 있다. 2010년에는 미국 LA의 베빌리 힐스 인근에 연계 지점을 개원하였으며 미국 예일대학 출신이자 현 UCLA의 외래조교수로 있는 Dr. Kenneth Kim이 진료를 맡고 있다. 또한 인도네시아 Pacific Health Care Group에서는 자카르타의 최고급 클리닉에서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의 VIP를 대상으로 최고의 성형 진료를 위해 송홍식 원장을 초빙하여 성황리에 진료를 시행한 바 있다. 송홍식 원장은 2008년도부터 2012년까지 SBS 슈퍼모델 심사위원을 역임, 국내외적으로 최고의 진료 수준을 인정받는 실력을 갖추고 있다.

송홍식 원장은 “성형을 쉽게 생각하고 미적 관점에서만 보다 보면 충분한 만족도를 얻을 수 없을 때가 많아서 반드시 경험이 많고 제대로 된 실력을 갖춘 전문의를 찾아가도록 당부하고 싶다”라고 한다. 또한, 성형외과 의사로서 “환자의 모습을 아름다운 형태로 바꾸어 주는 것도 즐거운 일이지만, 환자의 가장 젊고 건강한 모습으로 회복시켜 주는 데 더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도 전했다.

저작권자 © 이뉴스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