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스타트업 모티브, ‘2017 런위드 시즌2, 3차 세미나 개최’

 

런위드 온오프믹스용 3차 세미나 (사진제공=런위드)

콘텐츠 스타트업 모티브(motiv)는 지난 4월 8일부터 런위드(LUNWITH)라는 타이틀로 지식 공유 세미나 시즌2를 진행했다. 성황리에 종료된 출판과 스타트업 세미나에 이어 오는 6월 10일 마지막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한다. 마케팅 세미나에서는 브랜드 포지셔닝, 신상품 기획,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런위드(LUNWITH) 세미나에서는 주제별로 현업에서 수년간 일하며 경력을 쌓아온 선배들이 실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지식을 전달한다. 또한, 각 세미나의 강의가 종료되면 강사와 수강생 간의 네트워킹 파티를 진행해 지속적인 교류가 가능하도록 했다.

6월 10일 진행하는 3차 세미나 ‘써먹는 마케팅’은 포지셔닝, 신상품 기획, 커뮤니케이션까지 이론과 실무를 아우르는 마케팅 전반의 강의로 구성됐다.

따뜻한 마케팅 임석빈 대표, 엠앤캣 신상훈 대표, 유통기업 홍보팀장 Mr.피아르(가명)이 세미나를 진행한다.

따뜻한 마케팅 임석빈 대표는 광고회사 오리콤, 두산동아에서 활동한 마케팅 전문가로 현재는 마케팅공화국의 마케팅초등학교에서 지식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임석빈 대표는 포지셔닝의 개념부터 제품 컨셉, 포지셔닝 맵을 다양한 사례를 통해 강의한다.

엠앤캣 신상훈 대표는 풀무원과 빙그레의 마케터로 10년 이상 근무하였으며 현재는 반려동물 브랜드 엠앤캣을 창업한 마케팅 전문가이다. 신상훈 대표는 신상품 기획과 차별화 전략에 대한 이론, 사례를 통해 실전적인 강의를 진행한다.

유통기업 홍보팀장 Mr.피아르(가명)은 기업 홍보실 및 홍보 대행사에서 십 수 년간 활동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브랜드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강의한다.

런위드(LUNWITH) 세미나를 준비한 모티브(motiv) 박강현 대표는 “배운 후에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본 세미나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런위드(LUNWITH) 세미나는 동기부여로 그치는 강의가 아니라 현업에서 인정받고 있는 분들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런위드(LUNWITH) 3차 세미나는 6월 10일(토) 종로 마이크임팩트 스퀘어 12층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한편, 모티브(motiv)는 작년 ‘모킹제이’라는 이름으로 시즌1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2017년 세미나 브랜드를 ‘런위드(LUNWITH)’로 리뉴얼 해 진행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