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첫걸음마 신발 만들기’ 봉사활동 전 직원 참여

아미코스메틱의 전 직원이 지난 12일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아기 신발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알렸다.

아미코스메틱 전 직원이 12일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진행하는 아기 신발 만들기 프로그램에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사진제공=아미코스메틱)

‘아기 신발 만들기’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첫걸음을 응원하며 가족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걸음마 신발을 만들어 전달하는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참여기금은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아이들의 양육기금으로 전달된다.

아미코스메틱 전 직원은 아기 신발 만들기 프로그램 진행 전에 봉사활동의 참된 의미를 배우고 직원들의 자발적인 나눔을 독려하기 위해서 홀트아동복지회 소속의 나눔 교육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나눔에 대한 참된 의미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CSR 일환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서 설립 이후 꾸준하게 전 직원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고 홀트아동복지회의 장애인복지시설 봉사, 정기적인 후원금 및 제품 기부 등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기부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통해 누군가는 기억해야 할 아이들의 첫걸음을 함께 응원할 수 있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함께 진행했던 나눔 교육으로 나눔에 대해서 다시금 생각할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