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에서 중국 전통 발 마사지를 선보일 것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은 계절을 막론하고 몇 번을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특히 겨울철 건강관리는 무엇보다 중요하다. 추운 날씨와 낮은 기온에 몸과 마음이 지치고, 몸의 근육이 굳고 찌뿌둥해지는 날이 많다. 그럴 때는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은데 어떤 마사지 법이 효과적인가에 대해 자문하기 위해 부천에 있는 상하이 제일 풋샵 김해순 원장을 찾아가 보았다.

상하이 제일 풋샵 로비 전경 사진:권규홍 기자

Q.상하이 제일 풋샵은 어떤 곳인가?

A: 태국이나 중국, 한국 등 마사지법은 세계적으로 대부분 비슷합니다. 중국 마사지는 속도가 너무 빠르고 한국 마사지는 너무 느리지요. 우리 업소만의 특색은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는 점을 지향합니다. 오전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올수 있는 마사지 샵 입니다.

Q.상하이 제일 풋샵 의 차별화된 점은?

A: 우리 업체는 중의학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엄지를 이용한 요법을 병행하여 기존 업체와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발 족욕 부터 시작해 전신으로 마사지하는 비법을 쓰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사지는 등부터 시작하는데 발부터 풀어줘야 좋습니다. 집을 지을 때 기초 작업이 중요하듯이 신체의 가장 아래쪽에 있는 기초가 되는 발부터 몸으로, 목으로 머리 순으로 진행합니다. 그중 목은 집으로 따지면 기둥입니다. 목을 거쳐 머리를 마지막으로 풀어줍니다. 그리고 마사지는 남녀의 음양 조화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희 업소는 남자 손님은 여성 마사지사가, 여성 손님은 남자 마사지사가 관리해줍니다. 평소 집에서도 부부 끼리 서로 마사지를 해주면 좋습니다.

상하이 제일 풋샵 1인실 사진:권규홍 기자

Q:겨울철 발 관리법은?

A: 겨울엔 발이 많이 건조해지므로 족욕이 좋습니다. 수시로 뜨거운 물에 발을 담그고 마사지를 해주어 피로를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은 7~8분 정도로 해주면 좋습니다. 찜통에 수건을 쪄서 수건으로 발을 덮어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발뿐만 아니라 등과 배에도 뜨거운 수건을 놓고 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한 향료를 첨가한 족욕법, 아로마 요법을 쓰고 있는 우리 업체에 오면 더욱 특별한 겨울철 발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마사지 서비스를 받고 있다.  사진:권규홍 기자

Q:상하이 제일 풋샵 만의 호평받는 서비스는?

A: 가격대에 비해 긴 시간 동안 마사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래서 혼자 오시는 손님도 많구요, 두 명 이상이 같이 가면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을 고루고루 마사지해줍니다. 기본적으로 발 마사지가 전문인데, 전신 마사지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로마 마사지 요법도 우리 업체의 장점입니다. 오픈 할인 행사도 하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 서비스 외에도 비타민, 복분자, 쌍화탕, 느릅나무 차등 다양한 마실 거리를 제공합니다. 원장님이 집적 침구 실과 서비스를 관리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많이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관리법에 대해서 자세한 사항은 부천 상동 상하이 제일 풋샵 홈페이지를 참조 하면 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