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조명 모듈 및 디밍용 컨트롤 개발· 생산· 판매 대한엘이디(주)

▲ 대한엘이디(주)는 직접 계발, 생산, 판매하는 회사라고 들었습니다. 회사 소개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저희 제품은 모든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직접 제조하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원자재도 저가의 국산이나 중국산이 아닌 고품질의 국산만을 사용하며, 특히 LED소자는 삼성제품만 사용 하여 품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일반 조명을 LED조명으로 바꾸어야 할 경우 등기구를 전부를 바꾸어야 했으나 내부의 광원만 바꿀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조도 조절용 컨트롤도 장착이 가능하도록 된 제품입니다. 물론 리모콘으로 조도 조절은 물론 꺼짐 예약, 켜짐 예약이 가능 하고 방범기능과 6가지의 취침(무드등)기능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대한엘이디(주)는 수년전부터 산업용 LED조명을 취급 전국 단위의 공사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입니다. 특히 홈플러스나 파리바게트 같은 전국단위의 공사를 진행 하였습니다.

10월 말에 신제품이 출시되는데 기존에는 밝기만 조절되는 것이었다면 이번에 나온 신제품은 조명의 색 까지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존 색상은 물론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조명의 색상으로도 리모콘으로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는 조도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제품조차 흔치 않은 것을 감안하면 조도를 리모콘으로 컨트롤 함은 물론 조색까지 변화할 수 있으니까 기술력으로는 어디에도 뒤쳐지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개발부터 제조 그리고 판매까지 할 수 있는 회사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현재 옥션이나 G마켓 같은 온라인 마켓에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곳 직원들은 모두 근무한 지 오래됐다고 들었습니다. 비결이 있습니까.

이곳에 있는 직원들은 모두 10년이 넘은 직원들입니다. 5년된 직원이 유일하게 짧게 일한 직원이라고 할만큼 한 번 들어오면 직원들이 마음을 두고 정착할 수 있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의 가족보다도 더 친숙하다고 할 수 있죠.

비결이라는 것이 따로 있다기 보다는 진실되게 일을 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다 보면 사람들이 저를 믿고 따르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저에게 주어진 일에 충실하게 끊임없이 노력하고 제품 개발에 힘쓰면서 열심히 살아갈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