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휴식까지 주는 아벨스파 곽경실 원장

아름다운 피부는 물론이고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피부관리숍이 있다. 고객의 몸과 정신까지도 바라봐주는 아벨스파 곽경실 원장을 만나 보았다.

▲ 아벨스파는 어떤 곳입니까
피부 미용과 건강한 몸과 진정한 휴식까지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산모관리와 산전관리는 기본이고 체형관리와 윤곽관리까지 하면서 마음과 몸도 함께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힐링이 가능한 공간입니다. 게다가 파티이벤트도 가능해서 커플이나 부부가 결혼기념일 이벤트로 오시기도 하고 결혼식을 하지못한 노부부도 많이 찾아오십니다. 일반적인 얼굴관리뿐만 아니라 스파까지 가능해서 전신 피로와 마음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 아벨스파만의 차별화된 관리는 무엇입니까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는 많이 받기 때문에 진정으로 풀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아벨 스파에서는 호르몬 관리를 통해 스트레스도 줄이고 몸과 마음까지도 관리 받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갱년기 여성과 성장기 아이들도 호르몬 관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체크리스트가 따로 있어서 이유 없이 무기력하거나 기억력 감퇴가 있거나 불면증이 있는지 먼저 알아 본 후에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호르몬 관리는 베타 엔도르핀과 피토 엔도르핀을 좋게 해주어 호르몬성 여드름이라든지 여성 질병을 좋게 해주며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줄이고 면역물질은 증가시켜 피부세포와 재생에 도움을 주어 신체 면역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몸 안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주어 삶의 의욕을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 아벨스파만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일률적이지 않으며 비용이나 컨디션에 맞춘 프로모션으로 고객님에게 케어해주고 있습니다. 피부는 민감해서 작은 자극과 스트레스 하나에도 피부가 바뀔 수 있는 경우도 있어 고객 한분만의 맞춤형 서비스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학적인 화장품은 사용하지 않고 천연 유기농 제품만을 이용해서 민감하신 고객님들까지도 안심하고 케어 받으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향후에 추가하고 싶은 관리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저희 숍은 진정성 있는 힐링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지금의 관리시스템도 좋지만 벨리댄스를 접목해서 몸과 마음까지 모두 치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벨리댄스 자격증도 가지고 있고 사람들과 모여서 공연을 한 적도 있습니다. 벨리댄스 몸과 마음까지도 힐링 될 수 있는 운동이며 근력증가와 체형교정에도 좋습니다.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균형잡힌 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입니다. 이 경험을 토대로 몸과 마음 또 정신까지도 같이 치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 청결 관리를 위해 특히 노력하는 것이 있습니까
일회용 해면을 사용해 자극 없이 케어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세탁을 한다고 해서 세균을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고 생각해서 피부에 닿아도 자극 없는 제품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 창업자들에게 바라는 점이 있습니까
진정성 있게 평생 직업으로 생각하고 어느 정도의 지식도 필요하기 때문에 공부도 해야 합니다. 책임감 없이 자격증 하나 있다고 해서 피부관리숍을 꾸려나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면 안 됩니다. 신뢰감 있고 진정성 있게 고객을 대하고 숍이 나의 얼굴과 같다고 생각하고 처음과 끝이 똑같은 서비스로 초심을 잃지 않고 한다면 성공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피부관리숍도 점점 발전해나가고 있습니다. 기술을 빨리 습득하고 오래된 것은 버릴 줄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 어떤 마인드로 손님께 대하고 있습니까
피부숍이라면 오시는 고객에게 아름다움을 주는 것은 당연하지만 테라피스트라면 몸과 정신도 쉴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객 한분 한분에게 맞출 수 있는 관리를 할 줄 알아야 하고 마지막까지 진정성있게 손님을 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