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살롱 같은 최상 서비스 약속

“파마 어느 정도 유지되게 해드릴까요? 10여분 중화제 후 샴푸를 하고 염색을 시술할 거예요. 앞머리 커트는 머리카락을 중앙으로 모아 눈썹 밑으로 살짝 잘라주면 돼요. 파마를 한 후에는 드라이 말고 수건 드라이로 말려야 해요.”
염색과 파마를 시술하는 고객에게 지노헤어 최고 경력자 디자이너는 시술마다 상세한 안내를 했다. 지루하게 기다릴 고객을 배려해서란다. 덕분에 고객은 남은 시간이 얼마인지 다음 순서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지 않고 편안하게 스타일 변화를 줄 수 있었다. 인천시 계양구 작전동 지노헤어를 찾았다.

지노헤어는 고객의 머리 스타일을 아름답게 해주고 싶어 숍을 오픈했다.
지노헤어 원장은 사람들의 머리 모양을 아름답게 해주고 싶어 헤어숍을 오픈했다. 지노헤어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인데 기장 추가 없이 정해진 금액으로 시술 가능하다. 그렇다고 싸구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절대 아니다. 박리다매를 목표하기 때문이다. ‘미용사가 추천하는 1등 제품’ 시세이도나 ‘컬러 본고장 프랑스’ 웰라 제품을 사용하며 다른 숍보다 반 가격에 시술한다고 설명한다. 살롱에서 한 명의 고객을 시술할 때 지노헤어는 열 명의 고객을 시술해야 한다. 고객에게 가격적으로 부담을 지우는 것보다 지노헤어 디자이너 일동이 쉬지 않고 일하는 게 낫다는 판단에서 내린 결론이다. 여기에 뛰어난 기술력 바탕은 기본이다.
지노헤어는 고객의 머릿결이 중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시술 후 일어날 변화를 미리 알려준다. 탈색의 장점은 색깔 변화가 전부다. 화학약품의 단점을 알리고 그럼에도 시술을 원한다면 진행한다. 커트할 때도 숱치는 것이 좋지 않을 수 있음을 미리 설명한다. 질감처리와 숱을 빼는 것을 다르기 때문이다. 고객 불만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다.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제안했을 때 어울리지 않을 경우 솔직히 이야기한다. 그래도 원한다면 시술을 진행한다. 고객이 스타일에 만족할 때 서희 원장은 보람을 느낀다.

지노헤어는 고객의 머릿결이 중요하다는 점을 인식하고 시술 후 일어날 변화를 미리 알려준다. 저가이면서도 살롱 같은 최상의 서비스를 지향한다.
지노헤어는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함을 모토로 4대 보험에 가입하고 퇴직금 제도도 실시한다. 원하는 이에 한해 모두 제공한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서희 원장을 행복하게 만든다.
서희 원장은 트리트먼트만 해도 홈 케어가 잘된다고 설명한다. 정상 모발일 경우 트리트먼트를 하고 여러 번 헹궈도 괜찮지만 손상 모발이라면 헹구지 않기를 권한다. 트리트먼트는 피부로 치면 영양크림에 해당한다. 피부가 건조할수록 흡수량이 느는 이치다. 아울러 손상 모발은 마른 상태에서 되도록 손대지 않을 것을 권한다. 마른 상태일 때는 가을 낙엽처럼 부스러지므로 머리를 최대한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
지노헤어는 행복을 숍의 좌우명으로 삼는다. 행복한 미용실. 고객과 직원이 만족할 때 행복하다는 지론이다. 기존 토스트 서비스도 조만간 재개할 예정이다. 저가이면서도 살롱 같은 최상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인천시 계양구 지노헤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