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소재의 인테리어와 지리적 여건을 자랑하는 예승 실버타운

질병, 빈곤, 고독, 무위로 인해 힘든 생활을 하고 있는 많은 노인들의 문제를 해소하고자 협력병원, 협력의사를 구축하고 각종 프로그램과 교실을 통해 노후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예승 실버타운.

백세시대라는 키워드가 화두가 될 만큼 고령화시대로 접어들면서 노인들의 건강한 노년을 보낼 수 있는 실버산업 및 시설기관이 활발해지고 있다.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한 최상의 서비스와 뛰어난 시설 및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예승 실버타운의 구경순 원장을 만나보았다.

▲예승 실버타운 구경순 원장

▲ 예승 실버타운에 대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예승 실버타운은 건강한 노년의 삶을 원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된 도심형 힐링 실버 하우스입니다. 대규모 공원과 바로 밀접하며 힐링을 하시기에 적합하며 도심형 실버타운으로써 문화생활, 여가생활, 편의시설이 있어 생활 하시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시설 면에서도 600평 규모의 최신식 인테리어와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위해 노년층에 적합한 설계와 안전시스템을 갖추고 운동기구 및 최상급 안마 시스템을 갖추어 보다 나은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규모 공원이 있어 산책 및 힐링을 하시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었으며 의료시스템 협력병원, 협력의사가 구축되어 있고 사회복지사, 요양보호사, 간호사, 조리사 영양사가 어르신들의 케어 및 건강에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예승 실버타운 내부 전경

▲ 입주 절차는 어떻게 되며 어떤 분들이 입주하면 좋을까요?

60세 외로이 혼자 계시는 분, 일상에 소소한 도움이 필요하신 분, 독립된 주거생활, 일생생활에 지장이 없으신 분, 장기요양등급이 있어도 실버타운 생활을 원하시는 분이면 누구나 가능하시며 입주 절차는 간단합니다.

우선 내방을 하셔서 전문상담을 통해 입주 결정을 내리십니다. 입주를 결정 하시면 계약서 작성 및 입주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실버타운 비용 또한상담을 통해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저희는 실버타운에 입주를 원하나 인식부족으로 결정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단기 체험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예승 실버타운 내부 전경

▲ 타 실버타운들과 비교하여 장점 혹은 차별화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우선 자부하는 점은 10년 이상 노인복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오랜 노하우가 있습니다. 그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르신들이 불편한 점, 원하는 점들을 빠르게 알아챌 수 있습니다.

그런 최상의 서비스와 더불어 어르신들을 위한 쾌적한 환경의 인테리어와 최상급 안마 시스템을 갖추었기에 서비스와 시설 모두 어르신들에게 최적화 되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편리를 위해 우편물대행, 은행대행, 관공서 대행 그리고 장보기, 미용 등을 해드리며, 어르신들의 활기를 위해 영화, 맛 집 기행, 웃음댄스, 민요 그리고 미술·노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점이 차별화 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승 실버타운 내부 전경

▲ 예승 실버타운의 앞으로의 목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앞으로의 목표는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행복을 선사해 드리는 것입니다. 이런 사명감을 갖고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서 만족 하실 수 있도록 프로그램 및 치료를 개발해 나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고령화 시대 대비 실버하우스 혹은 노인 관련 시설의 수가 그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어르신들이 노후를 보낼 수 있는 기관 및 시설이 늘어났으면 하는 마음에 저희의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련 시설을 개설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맞춤식 컨설팅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할 예정입니다.
끝으로 예승 실버 타운에 대한 문의나 전화는 031 979 9919, www.yssilvertown.co.kr 이곳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