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분야에서 친환경적이고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 회사, 에이디이노비젼의 김경군 대표

▲adinnovision 친환경 제품들

▲“adinnovision”을 소개하여 주세요

저희 회사는 친환경 재료를 소재로 한 항균가구,미세먼지 방진필터, 유아용 식기 등을 제조해서 유통 판매하는 회사입니다.또한 천연미네랄과 금속이온을 특수 가공하여 개발한 항균소재를 바탕으로 생산되었으며 국내외 많은 인증기관에서 엄격한 품질심사를 통과하여 인체에 무해함과 우수한 항균력이 인증된 제품을 주로 판매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미세먼지 차단과 환기를 한번에 할 수 없을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하여 미세먼지 차단율 99%를 자랑하는 지금의 “홈케어시스템”이 있습니다. 자연환기와 미세먼지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첨단 나노섬유구조의 미세먼지필터로 소중한 사람들의 건강을 지켜 드리겠습니다.

▲사업을 결정한 계기와 업계의 미래 전망은?

요즘 들어 대기오염 및 환경오염등이 이슈화 되고 있고 특히 아이들과 노년층의 건강문제가 대두되는 시점에서 포커싱을 맞춰 개발된 제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미래전망은 아이들이 쓰는 제품이 천연 제품 이어야 한다는 건 두말할 것도 없고,매스컴에서도 간간히 이야기하는 실버건강 산업에 접목되는 아이템이어서 비전은 밝다고 생각합니다
아토피가 있는 아이를 둔 엄마라면 미세먼지에 더 민감합니다. 눈에 안 보이는 중금속과 각종 유해물질이 집안을 떠다닐 생각을 하면 답답해도 아이를 위해 창문을 닫을 수 밖에 없습니다. 청소도 해야 하는데 창문을 열지도, 닫지도 못하는 난감한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이에 에이디이노비젼에서는 미세먼지와 황사를 99.9% 완벽하게 차단하면서 자연환기까지 가능케 하는 미세먼지키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최근 업계의 이슈가 있었다면 무엇입니까?

항균가구에는 요즘 이슈가 되고있는 바이러스성 독감세균을 차단할 수 있는 무기 항균제가 도포되어서 아이들이 쓰더라도 걱정이 없는 제품이고 또한 사탕수수 유아식기는 천연재료로 만들어서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아 우리 아기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세먼지 방진망은 봄, 가을마다 심해지는 황사,미세먼지 등이 집안으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는 제품으로 요즘 매스컴에서 말하는 중국발 황사이슈에 맞는 제품입니다.
한편 미세먼지키퍼 관계자는 “시중에 미세먼지 방충망이 판매되고 있지만 황사와 미세먼지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제품은 사실상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며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와 황사의 공격으로부터 가족들을 지킬 수 있는 간편한 미세먼지키퍼가 주부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를 기대합니다”
▲ 대표님의 운영취지, 향후 발전계획에 어떤 것이 있습니까?

우리 ADinnovision은 친환경 제품은 더 나아가 우리가 밥먹고 잠자며 생활하는 집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살 수 있는 각종 제품 등을 개발, 생산, 공급하여 친환경적 기업으로 성장하는 게 목표입니다.
한편 친환경 전문기업 ADinnovision은 나노소재 기술 협력사인 ㈜아담스컴퍼니와의 친환경항균 제조방법의 공동특허등록이 완료되어 무기 항균제를 이용한 항균제품 개발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독자기술을 보유하고 우수한 항균 성능을 가진 각종 기능성 가구들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