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 같은 대저택 정원 결혼식 ‘다미인’

대저택의 잘 정돈된 정원에서 치르는 결혼식.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법한 결혼식이다. 조붓하고 아늑한 계단을 오르면 비밀의 화원이 펼쳐진 듯 싱그러운 풀냄새와 너른 정원이 나타난다. 메이크업에서 드레스, 촬영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하는 서울시 성북구 다미인을 찾았다.
다미인은 획일된 각본처럼 짜인 시스템보다 각각 팀의 특성을 추구하는 토털 뷰티숍이다. 청담동에서 20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 경력자들이 합심해 의기투합 했고 성북동을 택했다. 넓은 면적과 정원을 지닌 공간이 성북동이었기 때문이다. 편안한 분위기와 서비스, 힐링은 물론이다.

다미인은 총 4층 저택으로 구성됐으며 메이크업에서 드레스, 촬영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한다.
다미인은 총 4층 저택으로 구성됐다. 1층은 스튜디오·두피 클리닉, 2층은 헤어·네일·메이크업, 3층은 하이뷰티 라운지, 4층은 드레스룸 등으로 이뤄졌다. 수십 명 규모의 스몰 웨딩이나 브라이덜 파티, 상견례 등 다양한 파티나 모임도 진행한다.
다미인 헤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고객을 대하는 투철한 마인드를 자랑한다. 고객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직업 등을 고려해 적합한 디자인을 선사한다. 디지털 파마를 주로하며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다미인만의 차별화된 두피 클리닉도 눈에 띈다. 문진에 이어 혈점 지압, 좌식 테크닉, 앰플 도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모든 과정이 1:1 VIP실에서 클래식 음악과 함께 이뤄진다. 남성의 경우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을 디자인해 왁싱 서비스로 형태를 잡아준다.

다미인 헤어는 뛰어난 기술력과 고객을 대하는 투철한 마인드를 자랑하며 모든 과정이 1:1 VIP실에서 클래식 음악과 함께 이뤄진다.
다미인의 신부 메이크업은 장점을 극대화하고 단점을 보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돌잔치 등 행사 메이크업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를 살려주는 메이크업, 면접 메이크업은 깔끔하고 또렷한 메이크업으로 시행한다.
다미인 네일 아트는 케어, 프렌치, 그라데이션 등 다양한 기술을 자부한다. 케어에 심혈을 기울이고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아티스트의 고안을 조율해 시술한다. 제2의 얼굴이라 불리는 손이기에 단정하고 만족스러운 스킬을 선보인다.

다미인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꿨을 법한 대저택에서의 결혼식을 실현하게 해준다.
스튜디오. 다미인은 저택 느낌이 물씬 나는 곳으로 가는 장소 모두 배경이 되리만큼 우아하고 고풍스럽다는 평가다. 가을이 돼 예약이 느는 추세이며 자연스러운 파파라치컷, 메이크업 받고 있는 신부의 모습, 정원 계단 내려오는 모습 등 날씨와 자연광에 따라 달라지는 컷이 가능하다.

다미인은 저택 느낌이 물씬 나는 곳으로 가는 장소 모두 스튜디오가 되리만큼 우아하고 고풍스럽다는 평가다.
다미인의 스튜디오 포토팀, 드레스팀, 메이크업팀, 헤어팀, 네일팀은 방문 고객 개개인에 집중한다. 고객들은 다미인의 실력을 신뢰하며 자연스럽게 힐링도 얻고 간다. 그렇기에 다미인은 토털숍이라기보다는 ‘뷰티풀 디자인 그룹(Beautyfull design group)’이라는 명칭이 적합하다고 자평한다. 여성의 변신과 남성의 힐링을 정확하게 진행하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성북동 다미인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