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면접 앞둔 취준생의 외모 스펙 향상을 위한 필러 시술 인기

대기업들의 하반기 공채 시즌이 다가오면서 취업 준비생들이 분주해졌다. 예전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나 토익, 토플 등의 영어 평가 점수가 합격의 관건이 되었지만, 요즘에는 이 뿐만이 아니라 면접 진행 시 면접관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외모 또한 스펙의 일부가 되었다.

취업대란에 외모 스펙 경쟁까지 심화되면서 이력서에 보다 인상 좋은 사진을 넣기 위해 고가의 이력서 사진 촬영도 서슴지 않고 있으며, 성형수술을 감행하는 취업 준비생들도 점차 늘고 있다.

좋은 회사에 취직하기 위해 꾸준히 쌓아온 스펙과 노력을 외모 하나 때문에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이에 최근 성형보다 더욱 더 간편하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성형 등 의료시술의 도움을 얻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원주고은의원 황선태 원장은 “필러 같은 경우 시술이 간단하고 소요시간도 적게 들지만 짧은 시간 내에 자연스럽게 외모를 개선할 수 있는 게 강점이다.”라며, “이런 쁘띠성형을 통해 팔자주름, 눈 밑 애교살, 꺼진 이마, 이마주름, 콧등, 입술윤곽 등 다양한 부위 시술이 가능하고 보다 호감 가는 인상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황 원장은 “각종 대기업들의 하반기 공채시즌이 다가오면서 면접 직전에 찾아오는 사람들이 종종 있는데, 시술 직후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한 곳을 선정하여 충분히 상담한 후 진행하는 게 좋다.”고 당부했다.

한편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에 위치한 원주고은클리닉은 쁘띠성형을 포함한 각종 성형수술, 피부 트러블 관리와 비만클리닉, 제모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원주고은피부과에서는 매년 대학병원 급 시설들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하고 있으며, 정직하게 정품/정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운영하고 있다. 고급 시설과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맞춤 시술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원주고은피부과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 원주피부과 중 단연 최고로 손꼽히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