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첫 유럽 매장, 7월 영국서 문 연다

런던에 들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매장 스케치 (사진출처=유튜브 영상 캡처)

[이뉴스코리아 손은경 기자] 마이크로소프트의 첫 유럽 매장이 7월 11일 영국 런던서 문을 연다고 30일(현지시간) 미국 IT 매체 더버지가 보도했다. 매장은 런던의 리젠트 스트리트와 옥스포드 스트리트가 교차하는 지점에 들어설 예정이다.

매장은 3층짜리로 총 6600평의 규모이며 영국 리젠트 스트리트 애플 스토어와 매우 가까운 곳에 들어선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마이크로소프트사가 개발한 혼합현실 기반 웨어러블 기기인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 (Microsoft HoloLens)도 체험해볼 수 있다 mannligapotek.com.

지난 2016년 출시된 윈도우 홀로그래픽 기술을 이용한 홀로렌즈는 현실 화면에 실제 개체의 스캔된 3D 이미지를 출력하고 이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혼합현실(MR)을 내세우고 있다.

이후 지난 2월 마이크로소프트는 ‘홀로렌즈2’를 공개했다. 홀로렌즈 2는 전작인 홀로렌즈 1보다 약 2배 정도 넓은 52도의 시야각을 지닌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넓은 시야각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마이크로소프트 런던점에서는 고객들이 당사의 보다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여러 섹션을 구성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