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시엘인더스트리, “글로벌 수전금구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나가”

▲수전,악세사리,거울사진, 사진제공=JCL인더스트리

과거에는 거실이나 주방 위주의 인테리어가 주를 이루었다면, 최근에는 욕실에 개인의 취향과 감성적인 느낌을 담아 인테리어를 하는 시대가 되었다. 이에 따라, (주)제이시엘인더스트리는 세련된 디자인의 수전, 세면기, 샤워기, 욕실선반, 욕실 악세사리, 폽업, 트랩, 샤워헤드, 면도경, 기타부속 등 욕실에 설치되는 전반적인 모든 제품을 생산하며 관련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제이시엘인더스트리는 국내 최초 수전금구 ABS재질로 제조방법 특허(제 10-1425216호)를 가지고 있으며, 유럽, 미국 등 6개국에 수전금구 제조방법 특허 출원 및 등록하여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재춘 대표는 “하나의 제품이 생산되기까지 디자인과 설계부터 금형, 사출까지 우수하고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다분히 노력하고 있으며, 독창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 및 기술력, 끊임없는 신제품 개발, 더불어 전담 a/s 전문 부서를 갖춰 빠른 응대 및 해결책을 제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하며, 제이시엘인더스트리를 소개했다.

이어, “제이시엘인더스트리는 세계 수전금구 제조 업체들과의 기술, 디자인, 품질 및 원가경쟁을 통하여 베트남, 이집트, 두바이(아랍에미리트)등에 진출하여 수출을 하고 있고 더 넓은 해외 시장 개척을 추진하여 글로벌 수전금구 전문기업으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춘대표, 사진=황수분 기자

제이시엘인더스트리의 성장의 비결 중 하나는 ‘소사장제’의 적용이다. 소사장제란 생산성향상 등 기업의 경쟁력 회복을 위해 동일 사업내에서 생산라인 또는 공정의 일부에 대해 독립경영체제를 형성케 하는 소규모 경영방식을 말한다. 이 대표는 “소사장제의 적용은 공장을 안정적으로 운영하는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3년 이내에 2명 정도를 독립시킬 예정이며, 현재 제이시엘인더스트리와 연결된 회사로 유통이든 제조든 과감히 투자할 계획이다”고 앞으로의 목표를 설명했다.

▲회사전경, 사진제공=JCL인더스트리

뿐만 아니라, 이 대표의 리더십과 열정, 그리고 가족과 같은 사내 분위기 역시 현재의 제이시엘인더스트리를 이끄는데 적지 않은 역할을 했다. 특히 직원들을 아끼는 이 대표의 마음은 사내에 설비된 스포츠센타 등의 복지시설을 통해 드러난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정직한 모습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공급해서, ‘Made in Korea’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