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보은 자동차 운전학원 “체험형 맞춤 교육으로 안전운전실천”

▲충북 보은 자동차 운전학원 모습

처음 운전을 하게 되면 두려움이 있을 수 밖에 없다. 그러한 두려움을 줄이고 운전실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수강생과 강사의 1:1 교육으로 주입식이 아닌 체험형 맞춤 교육으로 해야 수강생도 빨리 이해하고 짧은 시간에 운전면허증을 취득 할 수 있다.
충북 보은군에 위치한 보은 자동차 운전학원은 1:1 체험형 맞춤 교육을 1980년도에 개원하여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많은 운전자들을 배출한 전통있는 학원이다.

보은 자동차 운전학원 대표는 “저희 보은 자동차 운전학원에서 면허증을 취득하고 졸업한 수강생이 찾아와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안전운전 하겠다’는 말에 큰 보람을 느꼈다.”고 했다.
현재 운전면허 시험제도가 점점 간소화 되고 어려워 지면서 교통사고율이 감소하고 있다고 보도 되었지만, 우리나라 운전면허 시험제도가 초창기 도입된 시절보다 퇴보한 면이 있다고 생각 되며 보완해야 할 부분이 더 많다. 그리고 운전은 교통사고 발생시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에게 인명피해 및 물질적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처음 면허증을 취득 시 전문학원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강사에게 안전하게 배우는 것이 수강생이나 사회에 안전과 경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은 자동차 운전학원 대표는 “안전운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운전면허를 취득하기 위하여 타지로 가는 불편함을 줄이고 짧은 시간에 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강사님들과 최선을 다해 교육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충북 보은 자동차 운전학원 단체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