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 믿을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합격자 수 늘린다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사회에서는 잘하는 것 하나만 있어도 먹고살 수 있다. 그중 꿈을 위해 공부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랜 전통이 있는 학원에서 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는 학원을 선택하여 정진하는 게 더 중요하다.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은 온라인 교육 사업부와 학원 관리 총괄을 하는 곳으로 현재 노량진, 안산, 왕십리, 부산 직영 4곳 직영을 보유하고 평촌, 원주 등 20여 곳 가맹학원 보유한 전문화되고 체계성을 갖춘 네트워크를 형성한다.

오프라인 학원에서는 현재 주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부인 올에듀넷에서는 경매, 건축, 토지투자 강의 등 부동산 실무까지 아울러 강의를 진행한다. 이후 직영학원에 건축학교 개설 등 부동산 실무 오프라인 강의를 확장하여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으로서의 운용력을 넓히고 있다. 실제로 B2B 사업을 확장하면서 교재 납품까지 하고 있다.

▲올에듀넷 합격자 모임 사진

한국법학교육원 기본강의뿐만 아니라 동영상 강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올에듀넷’ 사이트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능력을 증대시킨다. 최근 강사진과 최상의 학습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자격증 교육의 중심 노량진에서도 강사 당 수강생 수 기준으로 1위를 차지한다. 무엇보다 한국법학교육원 전문 강사진들의 실제 강의를 그대로 올리기 때문에 공부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공부를 진행할 수 있다. 학원의 규모도 클 뿐 아니라 탄탄한 교수진들로 채워져 있어 실제로 공부하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합격 후에도 이 학원만의 모임이 잘 형성되어있어 각종 취업 및 정보 교환과 사회로의 진출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올에듀넷 합격자 모임은 카페 회원 수 기준으로 1000여 명이 넘으며 지역별로 산재한 지역모임회원들을 합치면 2만 명이 넘는다.

▲올에듀넷 민경호 대표 사진

한국법학교육원 올에듀넷의 민경호 대표는 사법고시를 준비하다가 공인중개사 시장에 뛰어들었다. 그러다 자연스럽게 학원을 인수해 진솔한 강의를 통해 변화에 대처하고 부동산 실무 쪽으로 방향을 잡았다. 건축 시 사기당하지 않는 방법이 유튜브 조회수 10만 명을 기록하고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경향하우징페어, 라디오방송 등에도 연사로 세미나 초청을 받는 등 소규모건축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건축 비교 견적시스템 닥터빌드를 런칭하여 건축주들 대상 교육 진행도 하고 있다.

민경호 대표의 ‘진실한 강의’ 철학이 교수진들에 반영되어 공인중개사 교육, 부동산경매, 토지투자 등 각 분야에서 고수라 할 수 있는 교수진들을 섭외하여 온‧오프라인에서 강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공인중개사시장, 부동산 실무 투자의 장점뿐 아니라 단점도 명확히 확인하라 말하며, 단점을 극복하는 방안에 관해 설명한다. 관련 법률을 설명하는데 그치지 않고 법률의 맹점과 이를 역으로 활용하거나 우회하는 방법까지를 설명하는 식이다. 공인중개사의 경우 시험에 나오는 필수 항목들을 이해가 쉽게 설명하는 교습법에 초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