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호텔 세종시티, “시설 및 서비스가 앞서나가는 고급호텔로”

▲호텔전경, 사진제공=밸류호텔세종시티

교통이 발달하고, 수많은 정보가 각종 매체를 통해 흘러넘치면서 점차 많은 여행객들이 전국 곳곳의 관광지를 찾아가는 시대가 되었다. 자가용, 대중교통 등을 이용해 먼 거리의 관광지도 하루 만에 갈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맛집과 서비스와 시설이 좋은 호텔을 찾아간다. 이런 상황에 맞추어, 밸류호텔 세종시티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청주시 오송에 위치한 밸류호텔 세종시티는 지상 1~3층에 각종 상가와 지상 4층에 연회장, 피트니스, 코인 세탁실 및 세미나실 등의 복합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는 방문 고객들이 다양한 시설을 짧은 동선 내에 찾아갈 수 있도록 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셔틀서비스 운행으로, 청주를 여행하는 관광객 및 기업고객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내부, 사진제공=밸류호텔세종시티

인근에 위치한 관광지도 밸류호텔 세종시티가 가지고 있는 이점 중 하나다.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바 있는 청남대, 동물이 있는 수목원으로 알려진 베어트리파크, 청주고인쇄박물관 등은 관광객들이 밸류호텔 세종시티에 찾는 이유다. 이에 더하여, 관계자는 “주변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장기투숙객이나 오송생명과학단지, 청주산업단지, 오창과학산업단지, 그리고 세종시를 방문하는 출장객들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형 호텔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밸류호텔 세종시티의 관계자는 “KTX오송역, 청주/서청주IC, 청주국제공항에서 멀지 않은 지리적 위치를 가진 만큼, 시설 및 서비스도 뒤지지 않는 고급호텔로 자리할것이다”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밸류호텔 세종시티에 대해 설명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