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마지막은 ‘서울독립영화제(SIFF)’와 함께!

제43회 서울독립영화제2017 포스터 (사진제공=SIFF 공식홈페이지)

 

올해로 43회를 맞이하는 서울독립영화제(SIFF)는 11월 30일부터 이번 12월 8일까지 9일간 열린다. 올 한해 여러 영화제에서 주목을 받았던 화제작들 뿐만 아니라 여성의 삶에 관련된 영화와 국가 폭력을 파헤치고 고발하는 작품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영화들이 선보여진다.

 

1일 씨지브이 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열린 ‘아이돌권한대행’ 무대인사에 참석한 배우 은해성 (사진=노가람기자)

 

1일 씨지브이 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특별기획 ‘아이돌권한대행’이 상영되기전 서프라이즈U 멤버들 및 헬로비너스와 위키미키 멤버들(최유정, 김도연)이 무대인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일 씨지브이 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열린 ‘아이돌권한대행’ 무대인사에 참석한 배우 지건우 (사진=노가람 기자)

 

이 날 V앱을 통하여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관객들과도 소통의 시간을 갖는 등 관객들이 좀 더 친근하고 쉽게 독립영화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도했다.

 

1일 씨지브이 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열린 ‘아이돌권한대행’ 무대인사에 참석한 배우 김현서 (사진=노가람 기자)

 

이번 서울독립영화제2017에서 상영되는 작품은 총 111편이며 상영작들은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 시네마테크전용관 서울아트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