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피데스 개발과 업무협약 체결, 부동산 산업 상생 발전 목적

직방 안성우 대표(오른쪽)와 피데스개발 김승배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악수하는 모습 (사진제공=직방)

㈜직방은 14일 ㈜피데스개발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피데스개발 본사에서 ‘공동주택의 입주와 분양에 관한 부동산 서비스사업 분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부동산정보 플랫폼과 주거공간 전문 디벨로퍼가 협업해 부동산 산업의 발전을 도모한다는 것에 두 기업은 의의를 두고 이번 체결을 통해 인해 이용자들에게 정확한 주거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직방의 경우,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양사의 노하우 및 정보를 바탕으로 신규사업 확대할 예정이며 아파트 서비스를 활성화하고 이와 함께 서비스 신뢰도 향상시킬 계획이다.

피데스개발은 직방과의 업무 협업을 통해 공동주택 입주를 비롯한 분양에 있어서 타 시행사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피데스개발이 공급하는 공동주택 상품정보, 입주와 분양 정보를 직방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이번 협약의 골자다. 이는 다가오는 2018년 입주를 예정으로 하고 있는 목감 레이크 푸르지오, 힐스테이트 판교 모비우스, 기흥역 파크 푸르지오 등의 단지와 신규분양 단지에서 우선 시범 적용된다.

김승배 피데스개발 대표는 “국내 대표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과의 업무협약으로 고객들에게 더 정확하고 신속하게 부동산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고무적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긴밀한 상호 협력관계를 통해 부동산 산업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안성우 직방 대표는 “부동산 개발업체 선두 기업인 피데스개발과 협력함으로써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게 돼 기쁘다”라며 “상생과 발전을 도모하며 이용자 편의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