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갤러리, 나눔의 의미 되새겨보는 전시 선보여

슈페리어갤러리가 나눔의 의미를 되새겨보자는 취지로 4일(월)부터 30일(토)까지 강남구 삼성역에 위치한 슈페리어갤러리에서 뜻깊은 전시를 선보인다.

아름다운 화실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여행’展 열려(사진제공=슈페리어갤러리)

작년에 이어 2번째로 아름다운 화실과 함께 하는 ‘아름다운 여행’展에서는 전업작가와 아마추어를 아우르는 전시라는 기본 전제는 유지하되 나눔의 의미는 확장된다.

권소영_Landscape_Painting On Ceramic(사진제공=슈페리어갤러리)

이번 전시시간 동안 모인 모든 수익금의 일부는 진안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후원되어 다문화 가정 및 문화소외지역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해당 전시회는 현대 화단에서 활발하고 활동하고 있는 국내외 작가 42명과 아마추어 작가의 전시를 아우르는 전시로 강홍구, 박용일, 하소영, 매튜 존 앳킨슨 외 42명이 참여하며 회화, 입체, 미디어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인다.

김기철_화성행궁(사진제공=슈페리어갤러리)

9일(토)에는 유정현(前 ㈜슈페리어홍보이사) 사회자가 오프닝 리셉션을 진행하며 해당일에 플로리스트 이향림이 플라워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슈페리어갤러리의 관계자는 “이번 전시로 다문화 가정 및 문화소외지역 아동을 위한 전시나눔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연말을 맞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합니다. 슈페리어갤러리와 아름다운 화실의 연말 나눔에 따뜻한 응원과 애정을 보태주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