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17 인천공항 SKY FESTIVAL’ 가을밤을 빛내다

3일 오후 인천시 중구 인천국제공항 잔디광장에서 열린 2017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에서 온앤오프 멤버 와이엇이 열창하고있다. (사진=노가람 기자)

 

3일 오후 인천시 중구 인천국제공항 잔디광장에서 열린 2017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에서 페이버릿 멤버 새봄이 열창하고있다. (사진=노가람 기자)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인천국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주최하여 지난 2일과 3일 이틀간 인천시 중구 인천국제공항 잔디광장에서 다채로운 전시존,체험존,이벤트부스와 크로스오버 콘서트 그리고 국내 최고 케이팝 가수들이 출연하여 인천공항을 찾는 많은 감사의 고객들과 인천시민들에게 멋진 무대와 공연을 선사했다.

 

3일 오후 인천시 중구 인천국제공항 잔디광장에서 열린 2017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에서 슈퍼주니어 이특이 사회를 맡고있다. (사진=노가람 기자)

 

3일 오후 인천시 중구 인천국제공항 잔디광장에서 열린 2017 인천공항 스카이 페스티벌에서 보이프렌드 멤버 광민이 열창하고있다. (사진=노가람 기자)

 

이 날 3일 콘서트에선 슈퍼주니어 이특이 사회를보며 B1A4, 빅스LR, NCT127, 워너원, 라붐, 사무엘, 보이프렌드, 온앤오프, 페이버릿, CLC 등 많은 가수들이 총 출동하여 일요일 선선한 가을하늘밤을 빛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