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어린이재단과 국내아동의 실종유괴의 위험을 예방하기 위한 ‘미아예방캠페인’ 전개

한국전력공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196개 사업소의 봉사단원 1,586명이 참여하여 어린이 실종예방을 위한 ‘미아예방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번 미아예방 캠페인은 전국의 어린이 공원 등 주요 장소에서 한전 사회봉사단 직원들이 직접 보호자의 연락처를 기재해 팔찌형이름표 22만여 개와 미아예방 스마트밴드 2만5천여 개를 직접 나눠준다.

한국전력공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어린이 실종예방을 위한 ‘미아예방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초록어린이재단)

한국전력공사는 ‘미아예방캠페인’인 국내아동의 실종유괴의 위험을 예방하기위해 초록우산어리이재단과 함께 추진하는 대표사회공헌사업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아동들의 미아의 위험에서 보호하고, 미래의 꿈나무인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한다.

이 행사는 올해 연중행사로 전국 대공원, 지역축제, 어린이집 등에서 지속해서 진행하며, 미아예방종이팔찌 배포, 미아예방 스마트밴드 배부 뿐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 풍선나눠주기, 미아예방 수칙 홍보등 다양한 행사도 같이 진행 한다.

한편, 한전은 전기요금 청구서에 매 월 2명의 미아사진을 게제하는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