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KSHOP,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주최 가정의 달 축제에 후원품 전달

지난 5일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하는 제8회 불타는 별 남쪽마을 가족축제 봄봄봄 행사를 위해 ㈜PAIKSHOP이 바퀴 달린 신발 휠리스 제품 약 200켤레 이상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PAIKSHOP이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하는 행사를 위해 휠리스 제품 약 200켤레 이상을 후원했다. (사진제공=굿네이버스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PAIKSHOP 직원들은 후원을 통해 화성시 내 어려운 가정에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밝혔으며,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주최하는 행사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이용우 부장은 “화성시의 어려운 가정에 사랑을 실천하는 PAIKSHOP의 나눔 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화성시 남부권 지역에서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다양한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제8회 불타는 별 남쪽마을 가족축제 봄봄봄 행사는 가족의 감동 순간을 주제로 열렸으며, 우리 가족의 감동 순간을 되돌아보고 이웃과 나누는 축제를 통해 약 1천여 명의 지역주민이 가족장기자랑 스타킹, 온 가족 동물마술쇼, 좋은이웃나눔장터 등 풍성한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고 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