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1만대 출고기념 서비스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 진행

 

포드코리아 공식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가 누적 출고 대수 1만대 돌파를 기념해 ‘서비스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포드코리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5~6월 출고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포드코리아의 메가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총 누적 출고 대수1만대를 기념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5-6월 프리미어모터스에서 출고하는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쿠폰북 2종을 증정한다.

증정되는 쿠폰북은 약 200만원 상당의 사고수리 면책금 할인을 비롯해 자차수리시 렌터카 이용 쿠폰, 엔진 오일과 오일필터 교환의 헤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프리미어모터스에서 운영하는 서초, 송파, 평촌, 부산, 창원, 울산 총 6곳의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포드/링컨 구매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조건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현재 포드/링컨 차량 구입을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도 차량 구매 결정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상반기에는 창원 및 부산서비스센터의 확장 이전을 통해 부산과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좀 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편의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2012년 3월 해운대 전시장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총 9개 전시장과 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포드/링컨 메가 딜러사로 현재까지 누적 출고 대수 1만대를 넘어섰다.

특히, 프리미어모터스는 그동안 고객 서비스 향상에 지속적으로 노력해왔으며 프리미어모터스 서비스센터는 2016 포드 서비스 레이싱 센터별 어워드에서 대상(서초지점)과 우수상(평촌지점)을 차지할 만큼 서비스 퀄러티를 인정받았다.

한편, 이번 서비스 쿠폰북 증정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프리미어모터스 전시장 또는 홈페이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