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마음으로 통하는 네일아트로 힐링을 선물하겠다

젊고 아름다운 손과 발을 유지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네일아트에 대한 관심이 계절이나 경기에 관계없이 높아지고 있다. 네일의 경우 아름다움의 연출부터 손톱관리까지 많은 사람들이 네일샵을 방문한다.

무수히 많아지는 네일샵도 가지각색의 평이 존재한다. 즉, 마음으로 안정되고 힐링을 얻을 수 있는 네일샵을 찾기란 쉽지 않다.

서울 방배동에 위치한 가디스네일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싶다고 한다. 아득한 공간해서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꾸며진 가디스네일의 인테리어는 다른 네일샵에서 찾아 볼 수 없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가디스네일 한다정 대표 (사진=전정란 기자)

“네일의 시술과 그에 맞는 기술은 기본이다. 모든 고객이 편안한 마음으로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네일샵의 공간도 중요하다.”고 말하는 한다정 대표의 말 속에서 고객의 심리적 안정까지 신경 쓰는 생각을 읽을 수 있다.

27살의 많지 않은 나이에 가디스네일을 운영하는 한 대표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미용을 배우기 시작해서 대학교를 거쳐 캐나다까지 네일에 관련된 기술을 습득하고 있다. 또한, 네일 뿐만 아니라 미용과 관련된 스파, 피부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습득했다고 한다.

한 대표는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기술, 영업방식등을 선보이고자  가디스네일을 오픈하게 되었다고

가디스네일 외부 및 내부 전경 (사진=최미나 기자)

가디스네일은 운영에 있어서도 한 대표의 운영 마인드를 알 수 있다. 공장처럼 찍어내듯이 시간에 쫒기는 네일 관리를 버리고 고객과의 대화를 통해 힐링을 선물하고 시간에 얽매이지 않는 네일아트를 선보인다.

100% 예약제와 반드시 1:1 시술 및 관리로 운영되는 가디스네일 프로그램은 고객의 만족도로 그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결과적으로 한번 가디스네일을 찾은 고객은 재방문으로 이어지는 결과를 가져오고 있다고 한다.

가디스네일은 네일아트의 지속력과 안정을 위해 시술에 있어서도 신경을 쓰고 있다. 젤 네일만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유도 그 중에 하나다.

젤 네일의 경우 가격은 비싼 편에 속하지만 시술 이후 일상생활에 있어서 손톱의 부러짐도 없고, 일반 컬러네일과 달리 오랜 시간 지속이 가능하다. 또한, 광택도 뛰어나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고객에게 믿음을 얻을 수 있었던 이유 또한 매출보다는 고객중심의 상담과 철저한 위생관리에 있다고 볼 수 있다.

고객과의 상담에 있어서 매출 보다는 고객이 원하는 네일아트에 집중하고 그 고객에게 맞는 시술만을 설명하고 시술하고 있다. 단순히 회원권을 판매하고 고가의 시술을 설명하는 네일샵과의 차이점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무엇보다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부분은 철저한 위생관리다. 네일 시술에 있어서 발생할 수 있는 손톱가루는 흡입기를 이용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사용한 시술 도구는 반드시 소독 및 세척하는 관리를 하고 있다.

네일 아트 모습 (사진=전정란 기자)

가디스네일 한다정 대표는 “많은 네일샵을 다녀보면서 비위생적인 상태에 놀랐다.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만족하는 힐링을 받을 수 있도록 위생적인 부분과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인테리어에 무엇보다 신경 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후 네일 아티스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에게 교육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 가디스네일에서 멈추지 않고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