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살롱 브랜드 키토코, 헤어오일브랜드 1+1 겨울한정 1+1 세일

키토코 헤어오일 (사진제공=키토코)

영국 명품 헤어오일브랜드 키토코에서는 겨울한정 1+1 특가 할인을 하는등, 다양한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고 11일 밝혔다.

전 세계 5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영국의 명품 헤어살롱 브랜드, 키토코의 헤어오일이 손상된 머리결을 가볍게 영양공급을 하여 효과적으로 머리결을 좋게한다.

우선 키토코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며, 전세계 유명 헤어 전문가들이 하나같이 극찬을 하고 있으며, 최근 유명 글로벌 헤어잡지 ‘HAIR’ 에서 개최한 헤어브랜드 어워드에서 5년간 위너를 수상하기도 한 헤어살롱 브랜드 이다.

특히 최근에 출시한 헤어오일트리트먼트 아르간오일과 카리테오일은 손상된 머리결을 일반인들도 간편하게 집에서도 관리할수 있는 제품으로써 올리브오일보다 보습력이 4배나 높은 아르간오일과 화학성분을 함유하지않아 부담없이 가볍게 사용할수있는 카리테오일을 이용하여 자극없이 모발의 회복력을 높여준다고 한다.

키토코의 한국 관계자는 “키토코 헤어오일 트리트먼트는 펌과 염색을 자주하는 한국인들에게 가장 좋은 머리결좋아지는방법인것과 동시에 온라인외에도 전국 오프라인 미용실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고품격 명품 헤어오일이다. 전세계적에서 인정한 명품 헤어오일을 한국에서도 많이 사용했으면 바란다” 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