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니끄 센텀시티점 윤하정 원장을 만나다

▲ 빌딩 꼭대기에 고즈넉한 관리숍이 있으니 이례적인 모습입니다.
부산 센템시티에 위치한 세레니끄 센텀점은 부산에서는 유일한 세레니끄 지점입니다. 서울에는 이미 50여 곳 이상에서 세레니끄의 관리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지요. 화장품연구소와 연구소에서 사용하는 원료까지 식물원에서 직접 재배 사용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은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적합하고 최적화돼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 효능에 대해서는 정평이 나 있죠. 저 부터가 이 코리아나 화장품을 가지고 피부를 탈바꿈한 바 있어요. 순하면서도 수분감에 강한 코리아나 화장품은 나이를 잊게 만들 만큼 탁월합니다.

부산 센텀시티 아이에스 타워 20층에 위치한 세레니끄 센텀점은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각광을 받아왔어요. 높은 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를 자아내기엔 그만이죠.

특히 릴렉싱 등관리가 인기인데요. 관리를 받은 분들은 지속적으로 오시며 만족감을 보여주세요. 독소가 배출되면서 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인데요. 특히,등관리가 포함되어 있는 골드테라피는 골드 장내삼 농축액이 함유된 고기능 앰플 등을 사용하므로 안티에이징에도 그만입니다.

▲ 세레니끄 센텀시티점의 경영정신은 무엇입니까?
저는 원래 영양사 출신이에요. 일본에서 공부하면서 이 일을 우연치 않게 접했죠. 그 전부터 관리 받는 것을 워낙 좋아했는데 음식으로 사람을 이롭게하고 케어하는 제 직업과 피부관리와 바디관리를 통해 심신의 안정감과 힐링감을 느낄수 있는 이일에 매력을 느껴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손님이 만족한 관리 후 편안한 모습으로 귀가 하실땐 정말 이일에 보람을 느껴요.

세레니끄 센텀시티점은 무엇보다 고객을 가족처럼 여기며 정성을 다해왔어요. 장사는 이익을 남겨야 하겠지만 이것에만 집중하면 “가족을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한다”는 제 경영마인드와는 상이하기에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한 관리에서 만족감을 느끼시고 돌아가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과 같이 여기면 이를 고객님들이 먼저 알아주세요. 이익은 저절로 따라오는 거죠. 내 가족이 편하게 쉬다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게 저희들이 추구하는 경영정신입니다.

앞으로도 큰 이익을 남겨서 사업을 확장하는 게 아니라 이렇게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언제 찾아오셔도 맘편히 쉬다 가실수 있는 내 집과 같은 안락한 세레니끄 센텀시티점이 될 거예요.

Leave a Comment